[서울=아트코리아방송] 백진욱 기자 = 프랑스 대표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바이오더마(www.mybioderma.kr)가 여름철 높은 기온과 강한 자외선으로부터 손상된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가꿔주는 고보습 모이스처라이저 ‘아토덤 크림’을 리뉴얼 출시했다.

바이오더마 아토덤 크림은 건성 피부 라인 ‘아토덤’의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남녀노소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고보습 크림이다. D.A.F® 바이오더마 특허 성분이 피부 알러지를 최소화하고, 피부 자생력 강화에 도움을 줘 스스로 건강한 피부를 되찾을 수 있도록 가꿔준다.

특히 이번 리뉴얼은 비타민E 성분인 토코페릴아세테이트를 추가해 항산화 작용과 피부 유연화에 더욱 효과적인 제형으로 업그레이드 된 것이 큰 특징이다.

건조한 피부 깊숙이 보습을 채워주는 ‘아토덤 크림’은 탁월한 보습감을 바탕으로 피부 진정 및 회복을 도와 민감해진 피부를 평온하게 다스려준다.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줘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바세린, 글리세린 성분이 피부 깊숙이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준다. 또한 피부에 유해한 요소를 최소화한 저자극 제품으로, 피부 건조에 기인한 심한 가려움증 피부는 물론 영유아, 어린이, 성인 모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바이오더마 마케팅 담당자는 “뜨거운 햇볕과 바캉스 후유증으로 피부가 거칠어지고 생기를 잃었다면 가을 환절기가 오기 전 고보습 수분·영양 케어로 피부 기초 체력을 회복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아토덤 크림은 얼굴 뿐만 아니라 바디까지 꼼꼼하게 케어할 수 있는 수분 특효 아이템이다.

세안 및 샤워 후 얼굴과 몸에 부드럽게 마사지 하듯 발라주기만 해도 마치 피부에 보습을 꽉 채운듯 촉촉한 피부를 가꿀 수 있다”고 말했다.

바이오더마가 새롭게 선보이는 ‘아토덤 크림’은 올리브영, GS왓슨스, 롭스 등 전국 헬스앤뷰티스토어 및 주요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고, 자세한 정보는 바이오더마 홈페이지(www.mybioderma.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