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아트코리아방송] 김태경 기자 = 예스24 7월 5주 종합 베스트셀러 순위에서는 안티-스트레스 컬러링북 <비밀의 정원 Secret Garden>이 2주 연속 1위를 차지했다.

기시미 이치로, 고가 후미타케의 <미움받을 용기>와 프레드릭 배크만의 소설 <오베라는 남자>가 지난주에 이어 각각 2위와 3위를 기록했고, 채사장의 <지적 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이 한 계단 상승해 4위에 올랐다. 최근 TV프로그램을 통해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백종원의 집밥 레시피 <백종원이 추천하는 집밥 메뉴 52>는 한 계단 내려가 5위에 자리잡았다.

<앵무새 죽이기>의 작가 하퍼 리의 신작 소설 <파수꾼>은 정식 출간 이후 판매가 급증하며 지난주에 이어 6위를 차지했고, <파수꾼>의 전작 <앵무새 죽이기>는 두 계단 올라 9위에 안착했다.

이병률 시인의 새 여행산문집 <내 옆에 있는 사람>은 지난주에 이어 7위를 유지했고, 채사장의 두 번째 저서 <지적 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 현실너머 편>은 한 계단 올라 8위를 차지했다. 저자 강성태가 18시간 몰입 공부법에 대해 얘기한 <미쳐야 공부다>가 10위로 순위권에 새롭게 진입했다.

리안 모리아티의 소설 <허즈번드 시크릿>은 지난주보다 세 계단 뛰어 11위를 차지했고, 공무원 수험서 <2016 선재국어>와 12위로 새롭게 순위에 이름을 올렸다.

<2016 전한길 한국사 합격생 필기노트>는 세 계단 내려가 13위를 기록했고, 일본 인기 만화 <원피스 78>은 출간되자마자 14위로 새롭게 순위권에 진입했다. 바둑고수 조훈현 9단의 인생을 위한 생각 복기법 <조훈현, 고수의 생각법>은 여덟 계단 내려가 15위에 머물렀다.

수능 영역별로 사고력을 키우기 위한 바른 학습법을 제시하는 <사고 치고 대학 가자>가 지난주보다 네 계단 하락해 16위를 기록했고, 히가시노 게이고의 소설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은 한 계단 상승해 17위에 자리했다.

인간관계 전문가인 저자가 가장 중요한 일곱 부류의 관계를 말하는 <인생에 가장 중요한 7인을 만나라>가 두 계단 떨어져 18위에 머물렀으며, 어린이 학습만화 시리즈 <마법천자문 32>는 19위로 새롭게 순위에 올랐다.

공지영이 딸에게 보내는 삶에 관한 따뜻한 응원을 담은 에세이 <딸에게 주는 레시피>는 지난주에 이어 20위에 자리잡았다.

전자책 분야에서는 채사장의 <지적 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이 지난주보다 네 계단 올라 1위에 올랐다. 노회찬·유시민·진중권의 <폭넓은 생각을 위한 역사 속 말빨 사전 101>이 일곱 계단 올라 2위로 올라섰고, 성인 로맨스 소설 <20cm 선인장>은 두 계단 하락해 3위에 자리했다. 로맨스 소설 <캔디 레인>은 4위로 새롭게 순위에 진입했으며, 아들러 심리학 도서 <미움받을 용기>와 프레드릭 배크만의 소설 <오베라는 남자>가 각각 한 계단씩 상승해 5위와 6위를 차지했다.

성인 로맨스 소설 <위험한 가정교사>와, 채사장의 두 번째 도서 <지적 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 현실너머 편>이 각각 7위와 8위로 새롭게 순위에 올랐다. 성인 로맨스 소설 <블루문>은 9위로 새롭게 순위권에 이름을 올렸고, <마음을 벗다>는 일곱 계단 하락해 10위에 머물렀다.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