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디자이너 브랜드 안소니앤테스에서 올 봄 출시되는 2014 S/S 스타킹 이미지는 섹시하고 관능적이며 너무나 환상적이라는 호평이다. 최근 2014 아시아모델상시상식 안소니앤테스 패션쇼에서 탑 모델 이평, 황수진, 양미리내, 정원겸 그리고 SBS 슈퍼모델 출신 모델 권은진,손혜인, 윤가빈이 착용한 망사 스타킹 디자인을 보고 사람다리 맞아? 어쩌면 다리가 저렇게 보일 수 있지!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안소니앤테스 네트 스타킹은 HVT GROUP 에서 이태리에서 제작한 것으로 그 제품 디자인의

특징은 고 탄력성, 착용감등이 제품에 섬세하게 표현되어 미끈한 다리 라인을 돋보이게 하는 것은 이태리 만의 기술력에 의한 탄생이다. 이런 스타일링은 현실에서 따라 다리에 자신이 없는 여성들도 스트리트 패션으로 충분히 올 봄,여름 안소니앤테스 프리미엄 스타킹과 함께 섹시하고 여성스럽게 연출하여 자신의 아름다운 다리를 뽐낼 수 있다는 기대감에 2014년 봄이 빨리 와주기만을 기대하는듯하다.

끊임없는 개발과 여자의 욕심 그리고 열정

한편 국내 유명 패션디자인스쿨 모다랩 선정하여 재학생들에게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얻기 위한 방안으로 HVT GROUP (임도엽 팀장)은 기회를 부여하고 디자인 차별화 전략을 위해 스타킹 디자인 개발 프로젝트를 모다랩 패션디자인학과, 구두가방디자인학과 재학생들과 sbs슈퍼모델 출신 권은진과 함께 참여하고 있다.

그것은 올 여름 유행할 미니 드레스와 스타킹, 구두까지 같은 이미지로 디자인하여 연출 가능케 하기 위함이다. 안소니앤테스 는 아이덴티티 강한 유럽 디자이너 브랜드이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토니권과 테리안 그리고 이태리 수석디자이너 로돌포 산테로가 협력해 만든 브랜드로 풀 컬렉션을 지향하며 토털룩이 강점이다.

www.artkoreatv.com
아트코리아방송 김한정 기자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