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아트코리아방송] 김지인 기자 =110년 냉난방기/냉동공조 분야의 기술력을 자랑하는 캐리어에어컨이(회장 강성희, www.carrier.co.kr) 최근 서울대 시흥캠퍼스와 서울대 병원이 들어설 계획에 있는 경기 시흥 배곶신도시에 입주하는 고객을 대상과 함께하는 ‘경기시흥 배곧신도시 캐리어 에어컨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배곧신도시는 송도, 청라, 영종 등 인천경제자유구역에서 서울로 이어지는 서해안 라인에 위치해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2015년형 캐리어 인버터 프리미엄 최고급형 에어컨 구매시 ‘캐리어 와인셀러(CSR-37WS)’ 또는 캐리어 산리욕기(CHR-300G)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그 외에 2015년형 캐리어 인버터 에어컨 최고급형과 고급형 또한 다양한 사은품이 준비되어 있다.

캐리어 에어컨(CPVR-A158LPB)은 유해세균과 미세먼지 제거와 함께 새집증후군을 억제 및 9단계 필터링으로 메르스 억제력까지 갖춘 스마트 에어컨이다.

에너지위너상 녹색기기부문에서 7년 연속 수상한 기술력을 담아낸 캐리어 에어컨 2015년형 립스틱플러스는 에어컨 상부가 270도 회전하며 20m 거리에서도 에어컨 바람을 느낄 수 있는 쾌속냉방 기능을 탑재했다. 또한 전력효율과 실내 만족도를 높인 제품이며 고효율 모델로 악취나 그 원인, 세균,바이러스를 제거하여 더욱 깔끔하고 상쾌한 바람을 선사한다.

단독 공기청정 기능은 오염정도에 따라 5단계로 디스플레이 색상이 바뀌어 소비자의 편리성도 강조됐다. 캐리어에어컨만의 인버터 기술을 채용, 동급 용량대의 공기청정기 개별 제품보다 대폭 낮은 소비전력을 갖춘 제품이다.

캐리어 본사인증 공식직영 캐리어몰( http://www.carriermall.net )에서 립스틱플러스와 핑거플러스 이외에도 자연가습 공기청정기,와인셀러, 제습기 등을 운영 판매하고 있다.

6월 첫 입주가 시작되는 경기 시흥 배곧신도시 입주자들은 곧 시작될 더위에 앞서 , 보다 많은 혜택과 서비스, 그리고 사은품과 함께하는 이번 캐리어 이서진 에어컨, 배곧신도시 이벤트를 만날 수 있다. 그 외 GS, CJ몰, 롯데닷컴, Hmall, 롯데홈쇼핑, 신세계몰, AK몰, 하이마트, 전자랜드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한편 한테크생활건강은 올해 초 중소기업청으로부터 경영혁신형 중소기업 인증을 받으며 강소기업으로 거듭나고 있다. 시흥시 1% 나눔기업으로 이익의 일부를 기부하여 어려운 이웃을 후원하는 캠페인에도 동참하고 있다.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