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아트코리아방송] 백진욱 기자 = 캐리어에어컨이 당사 홈페이지를 통해 캐리어에어컨 광고에 관한 소비자 설문조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오는 16일부터 18일까지 3일간 진행되는 이번 캐리어에어컨 소비자 설문조사 이벤트(http://www.carrier.co.kr/survey)는 현재 TV, 신문 등에서 온에어 중인 캐리어에어컨 광고에 대한 소비자 인식과 의견을 듣기 위해 마련됐다. 이 외에도 캐리어에어컨 서비스 품질 만족도에 관한 조사가 함께 진행될 계획이다.

캐리어에어컨은 이번 설문조사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에게 오는 23일 추첨을 통해 캐리어에어컨 클라윈드 제습기(5대)와 아메리카노 기프트콘(100명)을 지급할 예정이다.

캐리어에어컨 강성희 회장은 “이번 설문조사를 통해 고객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고, 결과를 토대로 향후 광고 방향 선정 및 서비스 품질 향상에 힘쓸 예정이다.”라며 “캐리어에어컨을 사랑하는 고객 여러분의 많은 참여를 부탁한다”고 전했다.

한편 캐리어에어컨은 2015년 글로벌 시장으로의 도약을 위해 친숙하면서도 신뢰감이 느껴지는 엘리트 배우 이서진을 전속 모델로 발탁해 광고를 집행중이다. 캐리어에어컨 광고는 케이블 및 종편 채널과 자사 홈페이지(www.carrier.co.kr)를 통해 쉽게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