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아트코리아방송] 정형근 기자 = 서울시(한강사업본부)가 무더위 속 한강공원을 찾는 시민들이 보다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6월 한 달 동안 풍성한 문화프로그램을 선보인다고 말했다.

여의도 물빛무대에서 진행하는「한강 충전 콘서트」는 10월까지 매주 수·토·일 저녁 7시부터 8시까지 재즈, 대중가요, 퓨전국악 등을 진행한다.

광진교 8번가에서는 한 달 내내 즐길 수 있는 ‘전시’를 비롯해 ‘금요 명화 감상회’, ‘토요 문화살롱’, ‘일요 열린예술극장’이 열린다.

 
뚝섬 자벌레에서는 6월 내내 다양한 장르의 전시 및 체험과 공연 등을  계속 진행한다.

<여의도 물빛무대 : 수상무대 위 공연을 바라보는 것만으로도 시원!>
‘수요 재즈의 밤’ : 매주 수요일 저녁엔 로맨틱한 공연을 즐길 수 있는 ‘재즈의 밤’ 공연이 펼쳐진다. 6월 공연일정은 △6/3 장효석&슈퍼브라스 △6/10 전용준 밴드 △6/17 러쉬라이프 △6/24 플레이하우스팀이 아름다운 재즈선율을 선사한다.

‘토요 물빛 콘서트’ : 매주 토요일엔 ‘충전 콘서트’가 다채로운 무대를 펼친다. △6/6 뮤지컬 갈라쇼 ‘LUX’ △6/13 무드살롱 △6/20 불핀치&전창훈 △6/27 파스톤팀이 화려한 음악을 선보인다.

‘일요 국악한마당’ : 매주 일요일에는 한국의 멋을 느낄 수 있는 국악 공연이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펼쳐진다. △6/7 국악 앙상블 현 △6/14 라온누리 △6/21 음악발전소 온다 △6/28 The 나린팀이 퓨전국악 공연을 진행한다.

여의도 물빛무대 오시는 길은 지하철 5호선 여의나루역 2번 출구에서 나온 뒤, 마포대교 방향으로 걸어오면 된다. 자가용 이용시 여의도 순복음 교회 맞은편 한강공원 주차장을 이용하면 된다.
 (※ 주차비 : 평일 유료, 공휴일 및 일요일 무료)

모든 공연은 무료로 관람 가능하며, 공연일정 및 공연팀에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여의도 물빛무대 홈페이지(http://www.floating-stage.com)또는 전화(☏070-4310-0922)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