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아트코리아방송] 백진욱 기자 = 남성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랩 시리즈(LAB SERIES)가 덥고 습한 여름철 땀 냄새로 불쾌감을 느끼지 않도록 도와주는 필수 에티켓 아이템 ‘프로 엘에스 데오도란트 롤-온(PRO LS DEODORANT ROLL-ON)’을 출시했다.

랩 시리즈가 새롭게 선보이는 ‘프로 엘에스 데오도란트 롤-온’은 오랫동안 보송보송하고 부드러운 피부 상태를 유지시켜준다.

랩 시리즈 ‘프로 엘에스 데오도란트 롤-온’은 투명하고 실키한 액체 타입의 데오도란트로 얇은 피부 보호막을 형성해주고 부드럽게 발리는 것은 물론 향료 무첨가 제품이다. ‘프로 엘에스 데오도란트 롤-온’은 돌려서 바르는 스틱 형태로 옷에 묻어나지 않아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다.

‘프로 엘에스 데오도란트 롤-온’은 샤워 후 물기가 없는 상태에서 깨끗하고 건조된 피부에 바르는 것이 좋다. 데오드란트를 바른 후 마를 때까지 기다린 후 옷을 입는 것이 좋으며 면도나 제모로 피부가 자극 받은 상태라면 잠시 기다린 후 사용하면 된다.

랩 시리즈 커뮤니케이션팀 오성영 과장은 “땀이 많이 나는 여름철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남성들의 경우 겨드랑이 땀과 냄새로 불편함을 호소하는 경우가 많다”며 “이번에 출시하는 ‘프로 엘에스 데오도란트 롤-온’은 휴대하기가 편해 야외활동 시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여름철 필수 그루밍 아이템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