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 아트코리아방송] 김태경/최윤영 기자 = 2015 럭셔리 브랜드 모델어워즈 시상식이 27일인 내일로 다가 온 가운데 24일 럭셔리브랜드 모델어워즈 비키니 화보촬영이 더 팔레스 호텔 풀 파티장에서 있었다.

이날 각국에서 온 2015 럭셔리브랜드 모델어워즈 미녀들은 각자 개성 있는 포즈와 풀 파티로 본인들의 끼를 마음껏 발산했다.

럭셔리 브랜드 모델시상식은 각종 K-pop 공연 및 퍼포먼스 그리고 디자이너 브랜드 안소니앤테스 오프닝 패션쇼와 함께 해외에서 활동하는 톱 모델들을 대상으로 그랜드슬램 대회와 K-POP 공연과 글로벌 한류스타 및 대중문화예술분야 공로자를 선정하는 국제행사로 5월27일 15시 동대문 디자인프라자(DDP) 알림2관에서 개최된다.

본 행사 공동주최 주관사인 LBMA-STAR(엘비엠에이스타) 토니권 대표와 (사)아시아모델협회 회장 조우상이 5월부터 10월까지 개최하는 아시아문화페스티벌 메인행사이며 2015 LUXURY BRAND MODEL AWARDS는 한국관광공사와 페이스오브월드 올게니제이션 유나이티드네이션 패션위크 대표 조지붙치 나이지리아 왕자가 공식 후원한다.

상큼한 봄소식과 함께 2년 만에 아시아문화페스티벌 2015 럭셔리 브랜드 모델시상식 공식석상에 얼굴을 선보이는 탤런트 박시후는 최근 한중 합작 영화 '사랑후애'로 가을쯤 스크린에 복귀하는 영화개봉 소식과 함께 중국 많은 이슈가 되며 인기가 최고절정에 오르고 있다.

주최 측에서는 한류아시아 톱 스타 상 선정 방법으로 글로벌 에이젼시 및 해외 파트너들의 추천으로 배우 박시후를 2015 Luxury Brand Model Awards 국제행사에서 본 행사의 최고상인 한류아시아 톱 스타 상 수상자로 선정될 예정이라고. 주최사인 LBMA STAR(엘비엠에이스타) 에서 소식을 전해왔다.

한편 한류의 열풍이 불고 있는 중국과 미얀마에서도 박시후의 인기는 절정에 달하고 있다는 현지인들의 소식이다.

한편 올해 6월초에는 배우 박시후 주연을 맡은 중국영화 '향기'가 일본에서도 개봉하며 다시 한번 아시아 한류의 인기를 실감나게 한다.

중국과 일본에서도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배우 박시후는 이번 시상식행사에 참석 예정이라는 소식에 벌써부터 많은 네티즌들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행사관련 블로그 에는 정식보도가 나가기 전부터 "보고 싶어요, 대륙의 여심을 울리는 남자 환영합니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배우 박시후를 향한 애정을 표현했다.

유럽 패션디자인스쿨 안동연 학장은 의상 코디관련 사전 미팅에서 그동안 중국에서 활동하며 2년 만에 공식석상에 나타나는 박시후는 더욱더 성숙한 모습과 세련됨이 돋보였다고 일축했다.

본 행사는 해외무대에서 활동하는 남녀 톱모델 및 해외에서 활약하는 한류스타, K-pop스타와 공연문화예술인 그리고 대한민국 대표브랜드들을 각종 글로벌 데이터를 기반으로 선정하는 행사이다.

한편 한류스타 박시후의 인기를 실감하기라도 하듯 해외 외신들의 취재열기가 벌써부터 뜨겁다. 12개국 각국 대사 및 해외영사, 공사, 서기관 및 EPU 유럽연합통신과 미국 공영방송 PBS ,중국 신화통신, 중국 중앙방송 CCTV, 차이나 라디오 인터네셔널, 중국 화인TV, 인민일보, 중국 상해 과기일보 중국 이코노믹데일리 경제일보 특파원 및 기자 그리고 미국 겟티 이미지, 미국 폴라리스이미지 등 각국나라 외신기자들이 대거 참석했다.

또 토니모리 화장품, 폴스부띠끄, 이탈리아 프리미엄 맥주 페로니, KING COCONUT WATER, 파티움, 바노바기, 스칼라티움, 더 팔레스 호텔서울, 배카비비누, 호성T&C 등이 공식 후원사로 함께하고 있다.

2015 럭셔리 브랜드 모델시상식은 실시간 생방송 다음tv팟, 유투브, 스포츠경향, 동아닷컴, 엑스포츠뉴스, 스포츠서울미디어, 스타서울tv, 국제뉴스, JMB방송을 통해 생중계가 될 예정이며 중국 화인TV(1일 시청률 2억명)를 통해 방송으로 전파될 만큼 중국에서도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다.

한편 이번 행사는 국제뉴스와 아트코리아방송이 협찬 방송사로 촬영 보도한다.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