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재림♡김소은, 머리부터 발끝까지 사랑스러워♡

[서울 = 아트코리아방송] 백진욱 기자 =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의 송재림♡김소은 부부가 템플 스테이를 체험했다.

송재림이 심신의 힐링이라는 여행 테마에 걸맞은 마지막 코스로 템플 스테이를 준비한 것. 템플 스테이의 첫 번째 순서로 108 염주를 꿰게 된 두 사람은 염주 하나 꿸 때마다 서로 칭찬을 하나씩 해서 말문이 막히면 지는 대결을 펼친다. 손가락 하나하나는 물론 발가락 칭찬은 기본이요, 심장, 비장, 신장까지 오장육부마저 사랑스럽다며 칭찬인지 알 수 없는 대결이 계속되고...

신체부위 칭찬이 다 떨어지자 첫 만남이 좋았다며 작전을 바꾼 송재림! 이에 김소은은 두 번째 만남이 좋았다고 응수하며, 뭘 했었는지 기습 질문을 던진다. 갑작스러운 질문에 당황하여 말문이 막힌 송재림, 이 위기를 어떻게 대처할 것인지?

머리부터 발끝까지 모든 것이 사랑스러운 송재림♡김소은 커플의 칭찬 배틀은 오는 16일(토) 오후 5시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서 방송된다.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 헨리와 예원의 집에 절친 f(x) 엠버와 빅스의 엔이 방문해 시끌벅적한 집들이 파티를 펼쳤다.

손님들 몰래 방귀 방석을 준비한 헨리♥예원은 아무런 의심 없이 의자에 앉은 엠버와 엔을 방귀 소리에 놀라게 만들었다. 한바탕 장난으로 집들이 손님을 맞이한 헨리♥예원은 제대로 대접하기 위해 마당에 바비큐 그릴을 설치해 삼겹살을 구웠다. 하지만 활활 타오르는 불에 고기가 금세 타버리자 엠버와 엔에게 면박을 면치 못했고, 이에 헨리는 엔의 숨겨진(?) 깔창을 공개하며 반격에 나서는데...

엠버는 집들이 선물로 기다란 봉을 가져와 헨리♥예원을 의아하게 만들었다. 엠버는 헨리가 잘못하면 때릴 때 쓰라는 의미로 봉을 예원에게 건네주며 헨리의 과거 여자 행적(?)들에 대해 폭로하기 시작했다. 이에 헨리는 필사적으로 엠버의 폭로를 막았는데, 과연 절친들이 펼치는 폭로의 현장은?!
 

한편, 둘 다 솔로인 엠버와 엔을 위해 헨리♥예원은 두 사람을 커플로 밀어주기 위한 즉석 막대 과자 게임을 제안했는데 과연 이들의 소개팅은 성공적이었을지?! 오는 16일(토) 오후 5시 방송.

이종현♡공승연, 신세대 장인의 돌발 발언! “서로 입은 맞춰봤나?”
얼굴이 화끈 화끈~ 반응 어땠을지?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의 이종현이 장인어른과의 서프라이즈 첫 만남을 가졌다.

상상도 못한 깜짝 만남에 “인생 일대 가장 큰 시험에 맞닥뜨린 기분”이라며 ‘멘붕’에 빠진 것도 잠시. 바로 정신을 차리고 장인어른께 점수를 따기 위해 ‘예쁨 받기 모드’로 돌입한 종현! “승연이는 안 예뻐하려야 안 예뻐 할 수가 없다” 멘트폭격을 날리며 장인어른의 마음까지 무장해제 시켜버리는데... 그 모습이 어땠을지?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공승연의 아버지는 그동안 궁금했던 것들을 물어본다. 승연의 아버지는 “상남자처럼 보이는데 손잡기는 왜 이렇게 어려워하냐, (손금보기) 나 때도 그렇게는 안했다” 훈수를 두며 급기야 “손잡기도 그렇게 어려워하는데... 서로 입은 맞춰봤냐”며 폭탄발언을 날리는데...

물만 벌컥벌컥 마셔대는 종현과 놀란 토끼 눈을 하며 ‘아빠’를 외치는 승연! 신세대 장인어른의 화끈한 폭탄발언에 두 사람은 어떤 반응을 보였을지? 오는 16일(토) 오후 5시 방송.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