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 아트코리아방송) 김한정 기자 = 최근 럭셔리 브랜드 모델어워즈 총괄기획자인 (주)EDEO 토니권 대표는 아시아 및 유럽의 모델과 아시아 패션과 뷰티관련 산업을 활성화하기 위해 해외 글로벌 엔터테이먼트[Anima Creative Management, Purple thoughts management, 6th Avenue Agency, Karma Models, Vogati Models 사들과 본 행사와 관련하여 수준 높은 모델 참여를 위해 파트너십을 체결하였다는 소식을 알려왔다.

슈퍼한류 콘텐츠라는 슬로건을 가지고 개최되는 2015 럭셔리 브랜드 모델시상식 국제행사는 오는 5월말 서울에서 성대하게 개최된다.

슈퍼한류 콘텐츠라는 슬로건을 가지고 개최되는 2015 럭셔리 브랜드 모델시상식 국제행사는 오는 5월말 서울에서 성대하게 개최된다.

주최 사는 행사구성과 목적에 대해 라이브 퍼포먼스 패션쇼, K-POP공연, 이브닝 패션 쇼, 수영복 쇼, 연예인시상식 등 다양한 공연을 통해 콘텐츠를 제공하고 해외 보그, 샤넬 광고모델 출신들과 해외 톱 모델들이 참여한다.

이를 통해 유럽의 모델과 국내 패션과 뷰티관련 산업 연결고리 역할로 해외 다국적 엔터테인먼트 파트너 기획사들의 전폭지원 하에 콘텐츠를 확보하고 실질적인 일자리를 지원해준다는 기획이다.

이에 신뢰를 가진 기업들이 벌써부터 후원 및 협찬사로 참여하고 있다. (주)호성T&C,현대약품(글램),대우패션그룹 ,라프시몬스 (RAF SIMONS) 에비수(EVISU),모하비(MOHAVE),백옥에이드(중국),스포멕스(멕시코),명품가방브랜드 cocomojo(홍콩), K-CELL(줄기세포 세럼)들이다,

또한 이번 행사에 참여한 브랜드 협찬 사는 주최 측에서 다국적 모델들과 K-POP 공연 및 브랜드 홍보영상 촬영 등을 제작 지원하고 국내 브랜드 사를 위한 해외 바이어도 유치하는 페어 형식도 포함돼 있다.

국내 벤처기업 및 유망 중소기업들의 해외진출을 위한 컨설팅 사업과 함께 환경사업으로 MBT 공법을 통해 페기물의 자원화를 기술과 혁신으로 지구 온난화 방지는 물론 환경기술의 선두 기업인 (주)호성 T&C(김선희 회장)와 협력하여 국내 브랜드를 위해 해외수출, 백화점 입점지원을 전폭 지원한다.

또한 대회 콘텐츠 확보를 위해 한국연예정보신문사와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정태호 회장과 (주)누리비즈 권영수 회장을 본 행사 공동 상임위원으로 (주)호성 T&C 김선희 회장을 공동조직위원장에 위촉했다.

특히 그는 본 행사를 준비하는 모다랩-TSC 토니권 대표는 "국내브랜드 활성화를 위해 한류문화 콘텐츠의 연결고리 역할로 참여하는 브랜드 사들의 만족을 위해 차별화된 전략을 기획했으며 본 행사를 후원 협찬하는 업체들에게 진정으로 다가가 위상도 알림과 동시에 실질적인 매출로 이어지도록 하겠다는 포부를 드러냈다.

본 행사에 참여하는 CF모델, 패션모델, K-POP 신인가수, 연기자들은 일본 동경에 위치한 3대 엔터테인먼트사 Star Police, J-BOX사와Anima Creative Management, Purple thoughts management, 6th Avenue Agency, Karma Models, Vogati Models, 한국연예정보신문사,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시상식, 쇼비즈엔터테인먼트그룹, SLR클럽 사진작가 커뮤니티,myme studio,를 통해 국내 브랜드 사들의 광고모델 등 희망에 따라 진출하게 된다고 부가 설명했다.

이제는 좁은 국내시장 현실에서의 경쟁이 아닌 해외시장(인도, 중국, 베트남)을 겨냥한 글로벌한 마케팅이 필요하다"며 "한류에 대한 열기는 앞으로 1년 내에 시들 것이란 인식을 통감국내브랜드 산업이 가야할 길을 고민해야 할 시점"이라며 본 행사 기획의 배경을 설명했다.

아시아 및 유럽의 모델과 패션과 뷰티관련 산업을 활성화하고, 국내 브랜드와 아티스트들을 소개하는 럭셔리 브랜드 모델시상식은 대한민국의 글로벌 문화 콘텐츠 플랫폼이다.

www.artkoreatv.com
아트코리아방송 김한정 기자(merica2@hanmail.net)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