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아트코리아방송) 김한정 기자 = 최근 2015 럭셔리 브랜드 모델시상식 'LUXARY BRAND MODEL AWARDS 2015' 슈퍼한류 콘텐츠 국제행사를 오는 5월 개최한다고 알려왔다.

본 행사를 총괄 기획하는 디자이너 토니권 대표는 한국연예정보신문사 정태호 회장과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하였다는 소식을 알려왔다.

정태호 회장은 작곡가이자 연예정보지의 선두자로서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 시상식 등 문화 발전에 공로하여 정부로 부터 문화 훈장을 수상했다.

또 시사 환경신문,연예정보신문,시사행정자치일보,시사오늘신문,EMN 인터넷 신문 회장으로서 언론인이며 본 행사 총괄기획 하는 토니권 대표는 패션& 보석디자이너로 Creative 하면서 Commercial 한 것이 특징이며 국내 디자이너 중 유일하게 차별화된 Style + Esprit + Commercial 3박자를 겸비한 해외 정통파 패션디자인 그리고 보석디자이너 출신이다.

1996년부터 지금까지180회 이상 국내외 대형 실험적인 패션쇼 연출 및 총괄 경험으로 2014년 3월 김문수 전 경기도지사로 부터 위촉받아 경기섬유개관기념 패션쇼 디자이너 토니권 패션쇼를 해외디자이너들과 함께 성공적으로 개최하여 경기섬유지원센터 발전에 기여했다.

2014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 시상식에서 패션대상, 한국인터넷신문방송기자협회에서 공정사회발전대상 문화예술부문 패션대상, 우수패션&주얼리 브랜드 대상 등을 받았으며 패션과 관련 다양한 총괄 기획 및 무대연출을 통해 종합예술적인 패션쇼를 선보여 언론에 수많이 소개되었던 인물이다.

최근 (사)한국영화배우협회가 주최하는 2014 스타의 밤 시상식의 총괄연출 및 라이브 오프닝쇼를 선보였다.

그는 개성 강하며, 유니크한 라이브 종합예술 패션쇼 기획과 연출로 유명한 인물이다. 이로서 정태호 회장과 대한민국 문화발전을 위해 문화연예대상 시상식 및 국제가요제 등 다양한 콘텐츠를 협력하기로 하였다.

슈퍼한류 콘텐츠라는 슬로건을 가지고 개최되는 2015 럭셔리 브랜드 모델시상식 국제행사는 오는 5월 서울에서 성대하게 개최될 예정이다. 이에 행사구성과 목적에 대해 들어보았다. 전체적인 구성은 다음과 같다.

라이브 퍼포먼스 패션쇼, K-POP공연, 이브닝 패션 쇼, 수영복 쇼, 모델시상식, 연예인시상식, 브랜드시상식 등 다양한 퍼포먼스를 통해 협찬 사에게 콘텐츠를 제공하고 해외 보그, 샤넬 광고모델 출신들과 해외 및 국내 톱 모델들이 참여하며 이들에게 다국적 엔터테인먼트 파트너 사들의 전폭지원 하에 일자리를 지원해준다.

또한 참여한 브랜드 협찬 사는 다국적 모델들과 함께 K-POP 공연 및 브랜드 홍보영상 촬영 등을 제작 지원하고 국내 브랜드 사를 위한 페어 형식도 포함돼 있어 벌써부터 (주)호성T&C,현대약품 미에로화이바 신상품(글램),백옥에이드(중국),스포멕스(멕시코) 등 후원 스폰서로 참여하며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본 행사를 준비하는 토니권 대표는 행사장과 별도로 차별화된 공간에서 해외바이어를 유치해 참가한 브랜드와 직접적인 수출계약을 맺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그 외 행사에 참여하는 CF모델, 패션모델, K-POP 신인가수, 연기자들은 일본 동경에 위치한 3대 앤터테인먼트사 Star Police, J-BOX사와 한국연예정보신문사,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시상식, 쇼비즈 엔터테인먼트그룹, SLR클럽 사진작가 커뮤니티,myme studio를 통해 국내 브랜드 사들의 광고모델 등 희망에 따라 진출하게 된다고 부가 설명했다.

패션& 보석디자이너 토니권 대표는 "저 출산과 고 비용에 따른 어려운 현실에서의 국내시장 경쟁이 아닌 해외시장을 겨냥한 글로벌한 마케팅이 필요하다"며 "한류에 대한 열기는 앞으로 1년 내에 시들 것이란 인식을 통감하고 국내브랜드 산업이 가야할 길을 고민해야 할 시점"이라며 본 행사 기획의 배경을 설명했다.

www.artkoreatv.com
아트코리아방송 김한정 기자(merica2@hanmail.net)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