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아트코리아방송] 김지인 기자 = 크리스피 크림(Krispy Kreme)은 1000호점 오픈을 기념하는 대대적인 개점 축제와 전 세계 매장의 축하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세계 24개국에서 운영되고 있는 도넛 매장에서는 2015년 2월24일 캔자스주 캔자스시티 매장 개점과 더불어 기념비적인 기록을 자축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브랜드측은 전 세계 ‘1000 크리스피 크림’ 이벤트 참여 매장에서 방문 고객 중 선착순 1000명에게 오리지널 글레이즈드(Original Glazed®) 도넛을 무료로 증정할 계획이다. 제품을 구매하지 않은 고객도 해당된다.

토니 톰슨(Tony Thompson) 크리스피 크림 최고경영자(CEO) 겸 사장은 “1000호점 오픈을 진심으로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우리 제품을 사랑하는 전 세계 팬 수백만 명과 더불어 즐거운 행사를 함께 할 날이 기다려진다”고 말했다.

캔자스시티 신규 매장의 개점 행사는 2015년 2월 24일 오전6시 시작되며 선착순 100명에게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도넛 더즌박스 1상자를 증정한다.

크리스피 크림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도넛은 호주, 바레인, 캐나다, 콜롬비아, 도미니카공화국, 인도네시아, 일본, 쿠웨이트, 레바논, 말레이시아, 멕시코, 필리핀, 푸에르토리코, 한국, 카타르, 러시아, 사우디아라비아, 태국, 터키, 아랍에미리트, 영국, 미국 등 전 세계 1000개 매장에서 판매되고 있다.

전 세계 도넛 증정 행사는 2015년 2월 24일 하루 동안 이 행사에 참여하는 크리스피 크림 매장에서 방문 고객 선착순 1천명에게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도넛을 일인당 1개씩 무료로 제공하는 것이다. 이 행사는 참여 매장에서만 진행되며 제품을 구매하지 않은 방문객도 해당된다. 식료품점이나 도매점 내 매장은 해당되지 않는다.

웹사이트(http://goo.gl/YZvvsd), 트위터(http://goo.gl/QwshcH), 인스타그램(http://goo.gl/kmfjTW), 페이스북(http://goo.gl/92yN43), 핫라이트앱(www.hotlightapp.com), 포스퀘어(foursquare, http://goo.gl/7k9ucu), 유튜브(http://goo.gl/G9lZhs)에서 크리스피 크림을 만나볼 수 있다.

www.artkoreatv.com
아트코리아방송 김지인 기자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