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아트코리아방송] 김한정 기자 = 최근 설특집 SBS [붕어빵스타]에 씨스타 다솜이 출연해 화제다.
다솜 뿐만 아니라 [붕어빵스타]를 위해 SM-JYP 대표 심사위원으로 소녀시대 써니와 갓세븐 잭슨을 비롯,특별히 MC 이경규가 ‘규엔터테인먼트’ 대표로 나서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붕어빵스타] 에서는 [K팝스타] 참가자들만큼이나 끼와 실력을 갖춘 [붕어빵] 주니어들의 무대가 펼쳐진 가운데,씨스타 다솜은 일찍이 [K팝스타]에 출연해 댄스 신동으로 알려진 나하은 양과 스페셜 콜라보 무대를 선보여 스튜디오를 후끈 달아오르게 했다는 후문.

또한, 유창한 영여실력으로 [글로벌 붕어빵]의 주니어들과 편하게 대화를 나누는 등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하였다고. 설특집 [붕어빵스타]를 위해 특별히 준비된 씨스타 다솜의 스페셜 콜라보 무대는 2월 22일(일) 오전 10시 50분 SBS 설특집 [붕어빵스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설특집 [붕어빵스타] 링컨 JYP 계약 성사?! “갓세븐 들어와!”

최근 SBS [글로벌 붕어빵] 설 특집 녹화에서 SBS 간판프로인 [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주니어버전 콘셉트인 [붕어빵스타]가 진행됐다.


[붕어빵스타]를 위해 MC 이경규와 더불어 소녀시대 써니와 갓세븐 잭슨이 특별 심사위원으로 출연해캐스팅 전쟁이 일어났다.

첫 주자로 무대에 나선 링컨(9) 군은 걸그룹 AOA의 ‘사뿐사뿐’을 깜찍하게 소화해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만들었다.

링컨 군의 애교 넘치는 무대에 잭슨은 갓세븐의 새로운 멤버로 영입하고 싶다고 밝혀 스튜디오에 출연한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는 후문.

대한민국 대표 아이돌 써니, 잭슨을 매료시킨 링컨 군의 완벽에 가까운 무대는 2월 22일(일) 오전 10시 50분 SBS 설특집 [붕어빵스타]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설특집 [붕어빵스타] 6세 비보이 신동 등장?! ‘제대로 꽂았다!’

민족 대명절인 설을 맞이하여 SBS [글로벌 붕어빵]이 설특집 [붕어빵스타]로 특별하게 꾸며졌다.

이번 설특집 [붕어빵스타]에서는 MC 이경규와 소녀시대 써니, 갓세븐 잭슨이 심사위원으로 출연해 소속사의 자존심을 걸고 치열한 캐스팅 싸움을 펼쳤다고.

뿐만 아니라, 주니어들의 장르를 넘나드는 다양한 무대부터 ‘붕어빵스타’를 위해 특별하게 준비된, 씨스타 다솜과 댄스 신동 나하은 양의 합동무대까지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될 예정이다.

특히 [붕어빵스타] 참가자들 중 유일하게 부모와 주니어가 함께 무대에 선 개그맨 홍인규와 태경(8), 하민(6) 형제는 콩트와 함께 현란한 비보잉을 선보여 스튜디오에 있는 모두가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

‘붕어빵의 엔도르핀’ 홍인규 부자의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 비보잉은 2월 22일(일) 오전 10시 50분 SBS 설특집 [붕어빵스타]에서 전격 공개된다.

설특집 [붕어빵스타] 복고 열풍 합류?! 나미와 붐붐 ‘미나와 붕붕’으로 재탄생

최근 설특집으로 꾸며진 SBS [붕어빵스타]의 박민하(9) 양과 염은률(11) 군, 그리고 나이지리아에서 온조엘(10) 군이 요즘 대세로 떠오른 복고 열풍을 이어가 화제다.

사연인 즉슨, 한 시대를 풍미던 '나미와 붐붐'의 ‘인디언 인형처럼’ 무대를 ‘미나와 붕붕’으로 변신시켜,당시 유행이었던 일명 ‘토끼 춤’과 그 시절 무대 의상까지 완벽하게 재현하여 뜨거운 박수갈채를 받은 것.

또한 은률 군은 래퍼로 변신, 재치 있는 가사로 프리스타일 랩을 선보여 반전 매력을 마음껏 뽐냈다고 전해진다.

한편, 설특집 [붕어빵스타]를 위해 특별히 자리를 빛내준 소녀시대 써니와 갓세븐 잭슨은 '미나와 붕붕' 무대가 끝난 뒤 센스 넘치는 심사평으로 스튜디오에 웃음폭탄을 터트렸다는 후문.

은률 군의 반전매력이 돋보이는 '미나와 붕붕'의 ‘인디언 인형처럼’ 무대는 2월 22일(일) 오전 10시 50분 SBS 설특집 [붕어빵스타]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www.artkoreatv.com
아트코리아방송 김한정 기자(merica2@hanmail.net)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