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아트코리아방송] 김한정 기자 = 한상헌, 강승화, 조항리 KBS 꽃미남 아나운서 3인방이 드림팀에 떴다!

드림팀 VS 아나운서팀 5년 만에 다시 붙었다!

폭소만발! 드림팀 VS 아나운서팀의 분량전쟁! “이렇게 재밌어도 돼?”


KBS 간판 아나운서들과 정예 멤버들이 한판 붙었다!

오는 15일 방송되는 북극 대탈출편에서는 드림팀 VS 아나운서팀의 대결이 펼쳐진다. 지난 5년 전에도 한차례 대결을 해 드림팀이 우승을 차지한 적이 있어 이번 대결로 아나운서팀의 설욕전을 될 수 있을지가 관전 포인트다.

북극 대탈출 편에는 홍진호, 리키(틴탑), 필독(빅스타), 에릭남, 쇼리, 최성조!

유지철, 김기만, 한상헌, 조충현, 강승화, 조항리가 나와 승부를 벌인다.

두 팀은 오프닝부터 치열한 신경전을 벌였다.

김기만은 아나운서팀에 비해 상대적으로 키가 작은 드림팀에게 “키를 맞춘 거냐?”라고 도발해 드림팀을 발끈하게 하는 가하면 필독은 ‘다른 직업군이라 서로에게 궁금한 것이 있나’라는 질문에 “전혀 궁금한 것이 없다”라며 응수했다.

또 리키, 필독, 에릭남이 아이돌답게 멋진 댄스를 보여 주변의 큰 환호를 받자 이에 질세라 KBS 대표 꽃미남 아나운서 강승화와 조항리도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EXID 위아래에 맞춰 화끈한 댄스를 보여줘 때 아닌 댄스대결을 펼치기도 했다.

이 밖에도 틴탑 리키가 드림팀에서 이마 키스한 사건, 백바지-아쿠아슈즈 조합! 스키장 패션테러리스트 조항리, 노익장 유지철의 살신성인 몸개그 등 드림팀 VS 아나운서팀의 본 대결만큼 재밌는 분량 전쟁도 기대를 모으고 있다.

5년 만에 다시 돌아온 드림팀 VS 아나운서팀의 리턴매치는 2월 15일 KBS2TV 오전 10시 30분 에서 방송된다.

홍진호-레이디 제인 진짜 사귀나? 관심 있는 연예인 언급 화제!

일편단심 홍진호, 2015년에도 관심 있는 연예인은 오직 레이디제인뿐!

썸남 홍진호 드디어 고백! “레이디제인에 관심 있다!” 관계 진전 될까?


국민 썸남 홍진호가 에서 또 다시 썸녀 레이디제인을 언급해 화제다.

오는 15일 방송 예정인 북극 대탈출편에서 국민 썸남 홍진호가 출연해 관심 있는 연예인으로 레이디제인을 언급했다.

프로게이머 출신 방송인 홍진호는 작년 한 해 6개월간 네 번의 열애설에 휩싸여 국민 썸남이라는 호칭을 얻었다.

1월에는 차유람, 4월 초 서울대 얼짱 최정문, 4월 말 가수 홍진영, 6월에는 레이디 제인과 열애설이 보도된 적이 있다.

MC 이창명은 홍진호에게 “현재 관심이 있는 여자 연예인은 누구?”라고 물었고, 홍진호는 1초의 망설임도 없이 “레이디 제인!”이라고 밝혀 주위를 술렁이게 만들었다.

주변에서는 “두 사람 진짜 사귀나?” “대박” “잘 어울린다” 등의 반응을 보였으나 홍진호는 살짝 얼굴을 붉히며 다른 말로 돌려 더욱 사람들을 궁금하게 했다는 후문이다.

국민 썸남의 일편단심 레이디제인 앓이는 2월 15일 KBS2TV 오전 10시 30분 에서 방송된다.

홍진호·쇼리 불법 갓길주행! 면허취소 될까…?

충격 갓길주행 홍진호·쇼리, 연예인 교통위반 이대로 괜찮나…

홍진호·쇼리 양심 없는 갓길주행 ‘아찔’ 뒷수습은?

경기도의 한 스키장에서 진행된 ! 게스트로 드림팀 6인 최성조, 홍진호, 쇼리, 에릭남, 필독(빅스타), 리키(틴탑)와 KBS 아나운서팀 6인 유지철, 김기만, 한상헌, 조충현, 강승화, 조항리가 출연했다.

이들 중 홍진호와 쇼리에게서 충격적인 사건사고가 발생했다. 바로 갓길주행을 하는 불상사가 일어난 것!

튜브를 타고 경사진 눈길을 내려오던 중, 홍진호와 쇼리는 본의 아니게 정주행 대신 갓길주행이라는 어마어마한 교통위반을 하게 된 것!

이를 본 MC 이창명은 “어쩌자고 그랬냐”며 이들을 크게 나무랐다.

이에 두 사람은 진짜 범행을 저지른 것처럼 차마 고개를 들지 못했다는 후문!

‘죄인인 듯 죄인 아닌 죄인 같은’ 홍진호와 쇼리의 갓길주행 현장은 오는 15일 일요일 오전 10시 30분 KBS2TV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리키 2여년 만에 ‘드림팀’ 출격! 나오자마자 수위 높은 키스 리키 팬들 눈감아!

박력분 비켜! 진한 키스도 서슴지 않는 ‘박력남’ 리키가 드림팀에 떴다! 키스 상대는 누구?

과감한 아이돌 틴탑 리키! 아이돌 키스는 과연 어떨까? ‘어머’

틴탑의 리키가 약 2여년 만에 한층 성숙해진 모습으로 드림팀을 찾았다.

오랜만에 예능에 단독 출연한 리키! 그는 ‘발 재간둥이’라는 수식어가 어울릴 만큼 대단한 활약을 보였다.

틴탑의 화려한 발 스텝 안무를 보여주는가 하면, 마치 축지법을 쓰듯 빠른 달리기로 다른 출연자들의 사기를 꺾어 놓기도 했다.

하지만 이것은 예고편에 불과! 리키의 예능감이 절정에 달하는 사건이 있었으니…

키스를 요구하는 모 출연자에 수위 높은 키스도 서슴지 않았던 것!

대범하고 박력있는 리키의 행동 덕분에 촬영장은 한바탕 아수라장이 되었다는 후문!

과연 박력남 리키의 키스상대는 누구일지 오는 15일 일요일 오전 10시 30분 KBS 2TV 에서 확인할 수 있다.

www.artkoreatv.com
아트코리아방송 김한정 기자(merica2@hanmail.net)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