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코리아방송=오재현 기자] 중국 상해 TV '한위싱동타이 ' 의 MC 겸 용감한형제가 프로듀싱한 가수 플레이제이 가 'DSP 미디어' 소속 가수들과 선행에 나섰다.

-'2013 DSP패밀리의 해피크리스마스' 자선행사에서 MC를 보고있는 가수 플레이제이

가수 플레이제이는 카라, 레인보우, 에이젝스와 함께 16일 오후 서울 수서동에 위치한 수서명화종합사회복지관을 방문해 '2013 DSP패밀리 해피크리스마스' 자선행사에 참여했다.

이날 열린 자원행사의 MC를 맡은 가수 플레이제이는 뜻깊은 행사에 자신이 전속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뉴욕핫도그 앤 커피 '의 핫도그 100인분을 지원해줄 것을 요청해 훈훈한 마음을 전달하기도 했다.

가수 플레이제이가 MC를 맡은 '2013 DSP패밀리 해피크리스마스' 자선행사에서는 저소득층 아이들과 행사에 참여한 스타들이 함께하는 작은 공연 무대가 펼쳐졌고, 크리스마스 트리 만들기, 함께 사진촬영하기 등의 이벤트들로 따뜻한 마음을 나눴다.

한편, 가수 플레이제이가 MC를 맡고있는 중국 상해TV '한위싱동타이' 는 중국 2억명의 시청자를 자랑하는 인기 한류프로그램으로서 이종석, 이보영, 보아, 레인보우, 에이젝스, 티아라, 크레용팝, 클라라, 비스트 용준형, 서인영, 가희, 코요태, 윤하, 자우림, 정준영 등 한류스타들의 인터뷰를 방송하는 대표적인 인기 한류정보 예능프로그램이다.


www.artkoreatv.com
아트코리아방송 오재현 기자 (wzmind00@gmail.com)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