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0여 마리의 복원동물과 함께하는 특별한 포토존으로 관람객들을 사로잡은 초특급 전시프로젝트 ‘세계동물대탐험전Ⅱ’(주최·주관 │주식회사│비엠비)이 통큰 경품이 걸린 ‘세계동물대탐험전Ⅱ 사진콘테스트’를 개최한다.

이번 콘테스트는 전시를 관람한 관람객들이 전시장에서 찍은 사진을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하는 이벤트로 관람객들에게 또 하나의 추억을 선사할 전망이다.

전시 관람의 재미뿐만 아니라, 대박 경품의 행운까지 그야말로 일석이조의 사진콘테스트가 12월 한 달간 진행된다. 전시장에서 생생한 야생동물들을 보고 느낀 실감나는 표정이 살아있는 사진, 소중한 사람과 함께한 전시장에서의 특별한 에피소드가 담긴 나만의 사진을 페이스북에 응모하자.

‘좋아요’를 많이 받을수록 경품 행운의 주인공이 될 수 있다. 응모자 가운데 ‘좋아요’를 가장 많이 받은 5명에게는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 숙박권을, 다음으로 많은 페친들의 지지를 모은 2등 20명에게는 니키 커플인형을 증정한다. 또한 멋진 추억을 공유한 3등 50명에게도 포천 아프리카예술박물관 초대권 2매를 선물한다. 응모기간은 2013년 12월 2일부터 31일까지이며, 당첨자는 2014년 1월 3일 오후 2시에 발표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hianimal)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서는 리얼에서 판타지까지 다채로운 스토리텔링으로 꾸며진 포토존을 전시장 곳곳에서 체험할 수 있다. 사바나에서 툰드라까지 대자연을 연상시키는 환상적인 포토존이 관람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고 있다. 동물들의 특색을 살려 새롭게 재해석한 동물들의 보금자리, 숲 속의 동물학교, 동물운동회 등 상상력을 자극하는 공간, 시네마타운에서는 온 가족이 좋아하는 ‘파이이야기’, ‘쥬만지’, ‘라이온킹’을 만날 수 있다.

기후변화, 야생동물들의 서식지 파괴 등을 시사하는 ‘위기의 동물’ 존에 대한 관람객들의 관심과 만족도 또한 높다. 생생한 복원동물들이 집중되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순백의 설원’, 겨울의 추위를 잊게 만드는 ‘석양의 사바나’ 역시 관람객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는 흔히 볼 수 없는 야생동물들을 직접 만져보고 다양한 포토존에서 동물들과 함께 사진도 찍을 수 있는 올 겨울 최고의 전시프로젝트이다. 사진콘테스트로 또 한번 화제를 모으고 있는 는 지금 바로 용산 전쟁기념관에서 관람할 수 있다.

www.artkoreatv.com
아트코리아방송정형근 기자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