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코리아방송=오재현 기자] 그룹 에이젝스가 리얼 푸드배틀 ‘야간식당’을 통해 야식의 비법을 전수한다.

에이젝스가 자신들의 야식 제조 노하우를 담은 푸드 리얼리티 영상 ‘에이젝스의 야간식당’을 27일밤, 에이젝스 공식 팬카페와 공식 유투브 채널을 통해 차례로 공개한다. 1화 공개에 앞선 지난 26일 오후에는 야간식당의 예고 영상이 유투브 채널에서 깜짝 선 공개됐다.

-에이젝스가 리얼 푸드배틀 ‘야간식당’을 통해 야식의 비법을 전수한다. (사진제공=DSP미디어)

20초 가량의 짧은 이 예고편에는 에이젝스 멤버 모두가 서툰 솜씨지만 즐겁게 음식을 만들어 가는 모습들이 담겨 있다. ‘빅마마를 뛰어넘는 손맛!’, ‘자신감 대 폭발’ 등 깨알 같은 자막과 멤버들의 돌발 행동들 공개되며 기대감을 더욱 더했다.

이 영상은 KBS의 인기 예능 프로그램인 ‘해피투게더- 야간매점’을 패러디한 것으로, 팀을 나눠 직접 야식을 만들고 맛의 승부를 겨루는 ‘배틀’형식의 리얼리티 영상으로 꾸며진다. 오랜 숙소생활로 터득한 에이젝스의 맛깔나는 야식 노하우와 좌충우돌 요리 도전기를 만나볼 수 있는 일석이조 영상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영상뿐 만 아니라 공개될 에이젝스의 야식 레시피를 직접 따라 한 후 인증샷을 에이젝스 공식 채널을 통해 남기면 소정의 상품을 전달하는 이벤트 역시 진행된다. 평소 각종 자체 이벤트를 통해 ‘팬 밀착형’ 아이돌로 거듭난 에이젝스 인 만큼 이번에는 생활 밀착형 주제인 ‘야식’을 통해 팬들과 새로운 소통에 나설 예정. 이 같은 에이젝스의 깨알같은 리얼푸드배틀 공개가 임박에 팬들의 관심이 뜨겁다.

한편 에이젝스는 신곡 ‘능구렁이(Snake)’를 발매하고 현재 활발한 활동 중이다.

www.artkoreatv.com
아트코리아방송 오재현 기자 (wzmind00@gmail.com)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