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아트코리아방송] 김지인 기자 = 해외 자동차 퍼포먼스 파츠의 에프터마켓 선도업체인 MEGAN RACING(한국지사 대표 최훈)은 아시아 1위의 자동차 휠 전문 제조 업체인 핸즈코퍼레이션(회장 승현창)과 핸즈 모터스포츠 페스티벌 2015에 대한 프리미엄 파트너쉽을 지난 7일 핸즈코퍼레이션 인천 본사에서 체결했다.


핸즈 모터스포츠 페스티벌 2015는 전문적인 레이싱 대회와는 차별화하여, 자신의 차량으로 서킷을 체험할 수 있는 트랙데이, 국내 최초의 외산 차량 원메이크 레이스(토요타 86), 슈퍼카 레이스(슈퍼 GT4000), 아마추어 원메이크 레이스(아베오)로 구성되어 있더, 종래의 레이스와는 달리 일반 고객에게 모터스포츠의 즐거움이 파급될 수 있도록 서킷에서의 다양한 문화축제와 오토캠핑을 병행하여 참여의 층을 낮추었다. 핸즈 모터스포츠 페스티벌 2015는 올해 3월 개막전을 시작으로 11월까지 올해 총 6회로 진행한다.

핸즈 모터스포츠 페스티벌 2015 아베오 원메이크 레이스는 아마추어 클래스로 레이스 입문자들이 대거 참가 예정이다. 특히 출전선수 중 가수 노라조가 포함되어 있어 또 한명의 연예인 레이서의 탄생이 주목되고 있다. 메건레이싱은 이번 파트너쉽 체결을 통해 아베오 원메이크 레이스의 R-Tune 파츠(안전벨트, 다운스프링, 버켓시트)를 후원한다.

MEGAN RACING 한국지사의 최훈 대표는 프리미엄 파트너 협약을 체결함으로써 “핸즈모터스포츠 페스티벌 2015를 후원할 것이며, 국내 모터스포츠 시장이 저변확대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www.artkoreatv.com
아트코리아방송 김지인 기자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