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뮨, 온 가족 건강한 새해 기원 면역 건강 캠페인 ‘면역엔 웰뮨 새해 면역 받으세요’ 실시
웰뮨, 온 가족 건강한 새해 기원 면역 건강 캠페인 ‘면역엔 웰뮨 새해 면역 받으세요’ 실시
  • 김한정
  • 승인 2015.01.07 1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아트코리아방송] 김지인 기자 = 헬스케어 신소재 연구개발 전문 바이오기업 내츄럴엔도텍이 2015년을 맞아 세계적인 면역증강 소재 웰뮨과 면역 건강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면역엔 웰뮨 새해 면역 받으세요’ 건강 캠페인을 전개한다.

웰뮨은 새해 면역 건강 캠페인 슬로건을 “면역엔 웰뮨 새해 면역 받으세요”로 내걸었다. 이는 고객들의 건강을 기원하는 마음으로 새해 인사를 나누듯 면역 건강의 중요성을 친근하게 알리기 위한 슬로건이다.

웰뮨 공식 블로그에서는 세계적인 면역 증강 신소재 웰뮨의 우수성을 전달하기 위해 면역 건강 캠페인의 일환으로 ‘웰뮨 광고 인증샷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강남역, 삼성역, 양재역 등 서울 주요 지하철 역이나 버스 정류장에 있는 웰뮨 광고를 찍은 후, 웰뮨 공식 블로그(www.wellmune.co.kr)에 인증샷과 함께 가족의 새해 건강을 희망하는 메시지를 남기면 된다. 이번 이벤트는 2월 28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 20명에게는 면역 증강 파트너 면역엔글루칸 체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내츄럴엔도텍은 면역 건강의 중요성을 알리고자 지난해부터 진행하고 있는 웰뮨 광고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유동인구가 많은 지하철 역사와 버스 정류장에 광고판을 설치하는 것은 물론 신분당선 전동차 내까지 웰뮨 광고를 진행 중이다.

내츄럴엔도텍 박진희 마케팅 팀장은 “고객들의 건강한 새해를 기원하고 면역 건강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면역엔 웰뮨 새해 면역 받으세요’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2015년에는 세계적인 면역 증강 소재 ‘웰뮨’의 체험 기회 확대를 통해 고객의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웰뮨(Wellmune)’은 빵 효모에서 추출한 효모 베타글루칸으로, 면역력을 증강시켜주는 베타글루칸의 함량이 약 90%에 달해 버섯, 귀리보다 약 5배에서 40배 높다. 효모 베타글루칸의 면역력 증강 효과와 안전성은 유명 과학저널인 네이처(Nature), 이뮤놀로지(Journal of Immunology), 블러드(Blood) 등 총 18종의 세계적 권위의 학술지에 소개됐으며 국내에서는 2013년 11월 식약처 허가를 받았다.

특히 웰뮨은 코, 목구멍, 기관지 등에 염증이 생겨 감기와 같은 증상을 동반하는 상기도 감염 발생자 수를 현저히 감소시키는 것으로 인체시험에서 확인됐다. 또한 웰뮨은 인체시험에서 긴장감, 우울함, 분노, 피로감, 활력, 혼란감을 측정하는 기분상태 점수 POMS(The profile of Mood States)를 눈에 띄게 개선해 피로 해소와 활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다.

www.artkoreatv.com
아트코리아방송 김지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