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틱한 연말이 다가오고 있다. 올해가 지나가기 전에 애틋한 마음을 표현하고 싶다면, 한강 ‘광진교 8번가’에서 무료로 진행하는 프러포즈 이벤트를 눈여겨보자!

서울시(한강사업본부)는 2013년이 마무리 되는 12월을 더욱 뜻 깊게 보낼 수 있도록 ‘광진교 8번가’에서 ?12.19(목), 30(월) 프러포즈 이벤트 12.25(수) 크리스마스 공연 등 다채로운 문화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강 교량 하부전망대로 조성된 ‘광진교 8번가’는 공연장 실내는 물론 실외에서 바라보는 한강 전망이 탁월한 한강명소다. 특히, 실내에 마련된 원형 바닥유리 너머 발밑으로 보이는 한강 또한 긴장감을 더해 독특한 문화체험을 할 수 있는 곳이다.

2013년이 지나가기 전, 사랑하는 사람에게 마음을 표현하고 싶다면, 12.19(목), 30(월) 양일간 진행되는 이벤트에 참여해보자.

이벤트는 오는 11.28(목)까지 온라인으로 사전접수를 진행하고, 사연 심사를 통해 프러포즈 당첨자 2팀을 선정해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국영 서울시 한강사업본부장은 “오색찬란한 한강의 야경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광진교 8번가에서 로맨틱한 프러포즈 이벤트도 진행하고, 크리스마스 토크콘서트도 즐겨보길 추천한다”고 말했다.

www.artkoreatv.com
아트코리아방송정형근 기자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