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나잇쇼’는 올해 1월 KBS를 통해 화재 속에 방송됐던 ‘내 생애 마지막 오디션’에서 생방송에 진출했던 뮤지션들을 중심으로 기획되었다.

기존 콘서트 형식을 벗고 뮤지션의 콘서트 외에 리마리오와 에릭의 DJ퍼포밍쇼, 쇼 매지션 토니의 매직쇼, 그리고 짧은 극을 곡 사이에 배치하여 관객 입장에서는 여러 무대공연들이 흡사 하나의 레파토리로 보여질 수 있도록 쉼 없는 공연들이 꼬리를 물고 계속 이어져 나가는 방식으로 구성되어 있다.

‘지나잇쇼’는 지금까지의 공연과는 차별화된 콘셉트로 새롭게 탄생된 버라이어티 쇼로서 매회 다양한 볼거리와 수준 높은 무대로 관객들에게 다가간다.

‘지나잇쇼’를 시작한 출연자이자 기획자인 보컬리스트 레이와 래퍼 디달러는 콘텐츠의 나열을 통해 공연을 구성하기 보다는 관객의 입장에서 테마와 흐름을 이해하면 좀 더 즐거운 관람이 될 수 있을 것이라는 생각에서 스토리와 테마를 가진 쇼를 기획했다.

콘텐츠 제작업체인 ㈜콘시티(www.concity.co.kr)와의 공동제작을 통해 뮤직매거진이라는 독자적인 브랜드쇼를 론칭했다. 아이돌부터 R&B, 발라드, Hip Hop 그리고 트로트 가수까지 여러 장르의 실력이 검증된 아티스트들의 무대와 스페셜 게스트 들의 화려한 퍼포먼스가 어우러지는 독특한 구성의 ‘지나잇쇼’는 모든 장르와 모든 연령들을 아우를 수 있는 브랜드 쇼로써 정기적인 공연을 통해 관객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11월 29일 압구정 일지아트홀(기존 홍대 프리즘홀에서 변경)에서 열리는 이번 공연은 브랜드 쇼로써 첫 발걸음을 내딛는 ’지나잇쇼’의 pre-view 무대로써 매거진 형식의 쇼라는 콘셉트에 맞게 “G.Night SHOW 출판기념회”라는 타이틀로 진행된다.

KBS 내 생애 마지막 오디션 생방송 진출팀로 구성된 G.Night crew들이 대거 출연하여 그 오프닝을 화려하게 빛내 줄 예정이다. 또한 공연 전 배포되는 “G.Night SHOW 매거진”은 잡지 형식의 매거진으로써 매회 공연마다 새롭게 제작되어 관객들에게 매거진을 모으는 즐거움까지 선사한다.

www.artkoreatv.com
아트코리아방송 김지인 기자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