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우빈, 조각같은 외모의 비밀…황후연 에스테틱 ‘배은정’ 원장, ‘기적의 동안 마사지’ 출간


최근 모델에서 연기자로 성공적으로 변신한 배우 김우빈. SBS 드라마 ‘상속자들’에서 날렵한 턱선이 돋보이는 남성적인 외모와 출중한 연기력으로 여심을 사로잡고 있다. 하지만 데뷔 초반에는 연기력은 물론 런웨이에서 빛나는 모델의 얼굴 대신 브라운관에서 돋보이는 배우로 변신하기 위한 고민이 있었다고 한다. 지금의 흠 잡을 데 없는 완벽한 마스크에는 바로 청담동 황후연 에스테틱 ‘배은정’ 원장의 손길이 주효했다.

배은정 원장은 “순간의 각을 보여주는 모델의 얼굴에서 한 치의 빈틈도 없이 연속적인 매력을 보여줘야 하는 연기자의 얼굴로 변신하기 위해 많은 모델 출신 연기자들이 고민한다. 그때 우빈 씨는 성형 대신 황후연을 선택했다. 우빈 씨의 개성은 그대로 유지되면서 점점 화면발 잘 받는 얼굴이 될 수 있도록 케어를 진행했다”고 말했다.

배우 김우빈은 물론 소녀시대의 티파니, 태연, 제시카, 서현, 카라의 구하라, 포미닛의 전지윤 등 대한민국 대표 셀러브리티들이 즐겨 찾는 청담동 황후연은 일본 아사히 TV, TBS, 글래머러스 등 유명 미디어에 소개되었으며, 중국에서도 레일리, 마리끌레르 매거진 등에 이름을 알렸다.

베일 것 같은 날렵한 턱선 만드는 ‘숟가락으로 턱뼈 풀어주기’ 마사지

턱뼈가 아래로 내려가면 턱근육이 긴장해 사각턱이 된다. 턱뼈를 잡고 있는 측두근과 교근을 풀어 턱을 제자리로 돌려 보내면 걸그룹 뺨치는 갸름한 V라인을 만들 수 있다는 것이 배 원장의 조언이다.

1. 숟가락 뒷면을 턱뼈 가까이에 바짝 붙이고 안에서 밖으로 턱뼈를 밀듯 자극한다. 뼈에 가까운 힘줄들이 풀리도록 턱 끝에 다다르면 1초 정도 동작을 멈춘다.

2. 1cm 정도 떨어진 부위에 다시 숟가락 끝을 대고 같은 방법으로 턱뼈를 밀어준다.

3. 같은 방법으로 숟가락이 닿는 끝점 위치만 조금씩 이동시키며 목과 귀가 만나는 부분까지 턱 전체를 골고루 자극한다.

최근 배은정 원장은 수술이나 시술 없이 직접 셀프 케어만으로 쉽게 동안 얼굴을 만들고 싶은 일반인을 위해 라는 제목의 책을 펴내 화제가 되고 있다.

이 책은 집에서도 쉽게 동안을 만드는 ‘셀프 마사지 가이드북’으로, 튀어나온 광대뼈 축소하기, 사각턱을 V라인으로 변신시키기, 이중 턱 예방 및 없애기, 다크서클과 눈 밑에 고인 지방 없애기, 필러 없이 애교살 만들기 등, 얼굴 라인과 눈, 코, 입, 주름, 모공, 트러블까지 케어하는 방법을 소개했다.

자신의 고민에 부합하는 강좌를 편하게 찾아서 바로 마사지를 할 수 있도록 세분화한 강좌로 나누었으며, 저자가 직접 강의한 셀프 마사지 강좌 DVD와 1만 7천원 상당 황후연 스페셜 케어 세트까지 구매자에게 증정하여 경락에 대해 전문적인 지식이 없는 일반인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www.artkoreatv.com
아트코리아방송 김지인 기자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