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예약사이트 가격비교 서비스인 호텔왕(www.hotelwang.co.kr 대표 장병돈)은 11월 7일부터 30일까지 ‘여행사진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사진공모전을 통해 모아진 사진은 향후 호텔왕 페이스북을 통해 여행의 추억이 소개되고, 총 12장의 상위 수상 사진들로는 달력으로 제작해 이용객들에게 제공을 한다.

참가방법은 호텔왕 웹사이트(www.hotelwang.co.kr)에 회원 가입 후 여행사진 공모전 카테고리로 이동하여 간단한 사진 설명과 함께 사진을 올리면 된다.

누리꾼들의 댓글 평점과 호텔왕 내부 심사를 거쳐 공정하게 진행을 위해 네티즌 평가 60%와 내부평가 40%를 반영하여 12월 10일 당첨자를 발표한다.

여행사진 공모전의 상품은 1등은 홍콩 왕복항공권 1명, 2등 10만원 상품권 1명, 3등 3만원 상품권 3명의 상품이 주어지고, 참가자 중 30명을 선정하여 여행사진 공모전 수상 작품으로 제작한 2014년 달력을 증정한다.

호텔왕을 서비스는 하는 토리박스의 장병돈 대표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많은 사람들이 여행의 즐거움과 재미를 간접적으로나마 느끼기를 바란다”면서 “이번 공모전을 통해 보다 많은 사람들이 여행에 대해 좀 더 자연스럽게 생각하고 일상 속에서 여행을 즐길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호텔왕은 페이스북 팬 5000명을 최근 확보를 하며 유저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고 최근 커뮤니티 서비스 오픈을 통해 호텔예약사이트에 대한 질문을 받아 사용자들이 어려워하는 호텔예약에 도움을 주고 있다.

www.artkoreatv.com
아트코리아방송 김재완 기자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