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sign Art Fair 2014의 추진 방향

작가와 작품 그리고 관람객이 함께하는 국내 최고의 디자인아트페어를 만들고자 합니다.

작가 한 명, 한 명이 모여 전체를 이루고 전체가 조화로운 하나를 이루는 자인아트페어가 되고자 합니다.

아트페어는 축제입니다 창작의 즐거움을 보여주고 참여하고 직접 판매에 이르기까지 함께 이루어 나가는 아트페어 입니다.

주최자는 국내 최고의 전시 장소와 기간 그리고 작가 여러분과 관람객을 위한 모든 것을 준비합니다. 아트페어를 통해 자신의 역량을 최대한 발휘하여 참신한 아이디어와 열정을 통해 얻어지는 성과들은 모두 참가

자 여러분들의 것입니다.

제 5회 DAF는 국내 최고의 디자인아트페어를 지향하며, 수준높은 작품과 기획을 통해 수만명의 관람객과 함께 국내 최고의 디자인과 아트가 접목된 축제의 장을 만들고자 합니다.

■ 예술의전당 유일의 디자인아트페어

국내 최고의 복합예술공간인 예술의전당에서 디자이너와 아티스트들이 자신의 창작열정과 아이디어를 작품을 통해 표출하는 아트페어로 디자인과 아트가 접목된 신나고 자유로움이 있는 축제의 장

■ 개인 프로모션 및 관람객과의 호흡 그리고 판매

자신의 표현주제를 창조적인 예술공간으로 연출할 수 있는 예술의 전당에서 글로벌 작가와 디자이너로 성장 가능한 잠재력을 보여주는 장이며, 신선한 아이디어의 창작 작품을 통해 관람객과 소통하며, 동시에 작품판매까지 연결되는 대규모 예술축제입니다.

■ 여유가 있는 전시기간

일반적인 페어의 빠듯한 전시 기간이 아닌 9일간이라는 충분한 전시기간 동안 3만 명 이상의 관람객과 함께 하는 아트페어로서 작가와 관계자뿐만 아니라 예술의전당에 오는 많은 예술 애호가들과 소통할 수 있는 충분한 전시기간의 아트페어로 프로모션과 마케팅이 가능한 아트페어.

■ DAF의 위상

지속적인 성장을 하고 있는 DAF는 이제 국내 최고의 디자인 아트 페어를 지향하고자 합니다. 내실 있는 페어 진행과 작가를 위한 전문화된 기획 그리고 예술의전당만이 가능한 전시 현태의 Display로 수만 명의 관객과 함께하는 국내최고의 디자인과 아트가 접목된 아트페어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Design Art Fair 2014 참가 안내

■ 전시일정

ㆍ장 소 : 예술의전당 한가람 디자인미술관 전관 및 V-갤러리, 로비

ㆍ기 간 : 2014년 5월23일 ~ 6월1일 (5월26일 휴관, 총 9일간)

■ 참가대상

ㆍ개인작가 참가

ㆍ갤러리 참가

ㆍ단체 참가: 관련협회, 대학교, 작가, 그룹

ㆍ기업 참가

■ 참가 모집 부문

ㆍ디자인 전 분야, 그래픽, 공예, 영상, 패션, 가구, 조명 등

ㆍ회화, 조각, 설치, 사진, 미디어아트, 판화 등

ㆍ시각적 즐거움이 있는 모든 분야

예술의전당 한가람 디자인미술관 & V갤러리

2014. 5. 23(금) ▶ 2013. 6. 1(일)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동 700 | T.02-580-1300

www.artkoreatv.com
아트코리아방송 김한정 기자 (merica2@hanmail.net)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