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앤오프 미니5집 '스핀 오프'(SPIN OFF) 온라인 쇼케이스. 2020.08.10 제공 WM엔터테인먼트
온앤오프 미니5집 '스핀 오프'(SPIN OFF) 온라인 쇼케이스. 2020.08.10 제공 WM엔터테인먼트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그룹 온앤오프(ONF)가 동명의 예능 프로그램 '온앤오프' 출연 의지를 나타냈다. 

 

10일 오후 온라인으로 진행된 온앤오프(효진, 이션, 제이어스, 와이엇, MK, 유) 미니 5집 '스핀 오프'(SPIN OFF) 쇼케이스에서 멤버들은 인기리에 방용 되고 있는 예능 프로그램 '온앤오프'로 인해 불편함이 없냐는 질문을 받았다. 

 

이에 와이엇은 "'온앤오프'는 저희도 애청하고 있는 프로그램으로 처음 '온앤오프'라는 방송이 나왔을 때 놀라긴 했다"라며 "어떻게 보면 우리 팀명이 매력적이고 더욱 매력 넘치게 만들어 주신 것 같아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어 "안 그래도 오마이걸 효정 선배님이 출연하셨는데 너무 재미있어 보였다. 저희 '온앤오프'가 출연한다면 온앤오프의 숨겨진 매력을 더 많이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다"며 자신감을 내비쳤다. 

 

멤버 유도 "예능 프로그램 '온앤오프'를 검색할 때 그룹 온앤오프도 함께 나오는 만큼 더 많은 분들에게 우리를 알리는 계기가 될 것 같다"며 기대감을 나타냈다.

 

온앤오프의 미니 5집 '스핀 오프'는 지난해 10월 발매된 미니 4집 '고 라이브'(GO LIVE) 이후 10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이다. '스핀 오프'에는 타이틀곡 '스쿰빗스위밍(Sukhumvit Swimming)'을 비롯해 수록곡 '첫 키스의 법칙 (Belle Epoque)', '제페토 (Geppetto)', '오늘 뭐 할래 (Good Good)' 등 총 일곱 개의 트랙이 수록돼 있다.

 

타이틀곡 '스쿰빗스위밍'은 모노트리의 황현, 윤종성을 비롯해 온앤오프 멤버 MK가 작곡, 와이엇이 작사에 함께 참여해 완성도를 더했다. 레게 바탕에 케이팝 색채를 입힌 곡으로 '너와 날 이어줄 미지의 공간에 빠져든다'는 이야기를 담았다.

 

'스핀 오프'는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