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정상의 블락비, 대국남아, 타히티, 에이젝스 등 아이돌그룹 4인방이 오는 24일 성탄전야, 저녁 7시 인천남동체육관에서 심장병 어린이 ‘금물결’ 돕기 ‘Red 크리스마스 콘서트’에 나선다.

스토리북 커뮤니케이션즈(대표 고덕구)가 주최하는 이공연은 생후 16개월밖에 되지 않았지만, 좌심형성부전증이라는 심장병으로 벌써 가슴 여는 수술만 다섯번을 치른 ‘금물결’ 여자 어린이의 여섯 번째 수술비 마련을 위한 콘서트이다.


‘레드 크리스마스 콘서트’의 아이돌 4인방은 공연뿐 아니라, ‘금물결’ 어린이가 입원해있는 병원에 병문안을 하며, 콘서트전 영상편지로 쾌유를 비는 격려의 메시지를 보낼 예정이다.

아이돌 4인방은 공연 주최측과 함께 팬들에게 “이번 크리스마스가 사랑과 희망이 온누리에 펼쳐지는 공연이 될 수 있도록 최고의 무대를 선보일 것”이라면서 “여러분의 뜨거운 함성은 커다란 금색 물결이 되어 아이의 가슴으로, 심장으로 닿아 건강한 힘이 되어 줄 것”이라고 당부했다.

이 콘서트는 오는 10일까지 ‘미리크리스마스’이벤트로 10% , 팬클럽 회원들은 공식 팬카페에서 확인 후 특별 확인혜택을 준다.

‘레드’는 크리스마스를 상징하는 화이트에 대비되는 색깔로 온 맘 다해 사랑하는 마음을 나타낸다.

‘금물결’ 어린이의 엄마와 아빠, 그리고 다섯 살 오빠는 병상을 지키며 ‘레드 크리스마스 콘서트’에서 나타날 뜨거운 사랑을 기다리고 있다.

www.artkoreatv.com
아트코리아방송 김지인 기자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