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이스트 민현_‘뗑 이돌’ 화보 영상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랑콤이 매거진 데이즈드와 함께 제작한 뉴이스트 민현의 ‘뗑 이돌’ 화보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랑콤과 데이즈드, 뉴이스트 민현이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한 숏필름이다. 영상 속 민현은 화사한 피부 톤의 청초한 페이스에, 이와 상반되는 완벽한 수트핏으로 남성미를 더하며 마성의 매력을 뽐냈다. 민현은 연한 브라운부터 쨍한 블루에 이르기까지 여러 색상의 수트를 모두 찰떡 같이 소화하며 고급스러운 비주얼을 선보였다.

 

뉴이스트 민현_‘뗑 이돌’ 화보 영상

특히 영상 후반부 민현이 “#뗑이돌 #아직도안써봤니 #같이써볼래” 라는 나레이션과 함께 카메라를 응시하는 장면은 ‘인간 랑콤’의 면모를 보여주기라도 하듯 시선을 사로잡는다. 잡티 하나 없는 깨끗한 피부, 모델 같은 우월한 체구가 완벽하게 조화를 이룬 것.

 

뉴이스트 민현_‘뗑 이돌’ 화보 영상

이번 영상 속 민현의 무결점 피부는 랑콤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으로 완성됐다. 랑콤의 베스트셀러로 유명한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은 자연스럽게 톤을 보정해주는 것은 물론, 본래 내 피부인 듯 가볍게 밀착되는 것이 특징이다. 민현 역시 데이즈드와의 인터뷰에서 “촬영하는 동안 메이크업을 오래 하고 있었는데 신기하게 피부가 편안한 느낌”이라며 뗑 이돌을 칭찬하기도 했다.

 

뉴이스트 민현_‘뗑 이돌’ 화보 영상

한편, 민현의 ‘출구 없는 매력’을 담은 랑콤의 뗑 이돌 화보 영상은 랑콤 및 데이즈드의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랑콤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