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성경_‘한 번 다녀왔습니다’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한 번 다녀왔습니다’에 배우 이성경이 특별 출연한다.

 

KBS 2TV 주말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극본 양희승, 안아름 연출 이재상)가 화제성과 시청률 두 마리 토끼를 꽉 잡으며 호평을 이끌어내고 있다. 특히 6월 3주차 TV드라마 부분 화제성 순위 2위(굿데이터코퍼레이션 화제성 지수 기준)를 차지하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제대로 입증하고 있다.

 

오늘(27일) 방송되는 53, 54회에서는 이초희(송다희 역), 이상이(윤재석 역) 커플과 이성경(지선경 역)의 조우가 그려지며 흥미진진함을 더한다. 극 중 이성경은 핫한 모델 지선경으로 특별 출연, 극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나갈 예정이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놀란 표정을 짓고 있는 지선경(이성경 분)의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끈다. 갑작스러운 만남에 당황한 듯 놀란 기색을 드러내던 그녀는 이내 미소를 되찾으며 윤재석(이상이 분)과 이야기를 나누고 있어 흥미를 자아낸다. 생글생글 웃는 그녀의 모습에선 여유로움까지 엿볼 수 있어 두 사람 사이에 어떤 이야기가 오갔을지 궁금증이 피어난다.

 

그런가 하면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홀로 표정을 굳히고 있는 송다희의 표정은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늘 해맑게 웃고 있던 송다희가 다정한 윤재석과 지선경을 본 후 표정이 급격하게 굳어버린 것. 이에 이들에게 닥친 상황이 심상치 않음을 예감케 한다.

 

특히 이날 지선경과의 만남 이후 다재 커플은 첫 다툼을 하게 된다고. 과연 지선경과 윤재석이 어떤 인연일지, 이들 사이에 어떤 이야기가 오간 것인지 본 방송에 더욱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 번 다녀왔습니다’ 제작진은 “양희승 작가와의 인연으로 짧은 출연에도 흔쾌히 응해주고, 열정적으로 촬영에 임해준 이성경 배우에게 감사하다”며 “화기애애하고 유쾌한 촬영이었던 만큼 재밌는 장면이 탄생했다. 짧지만 강렬했던 이성경, 이초희, 이상이의 케미를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한편, 이초희, 이상이, 이성경의 일촉즉발 데이트 현장은 오늘(27일) 저녁 7시 55분 방송되는 ‘한 번 다녀왔습니다’ 53, 54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스튜디오드래곤, 본팩토리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