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더 모먼트’, 오늘(26일) ‘랜선 작은 음악회’ 개최 ... '미공개곡 최초 공개, 시청자와 토크타임'
뮤지컬 ‘더 모먼트’, 오늘(26일) ‘랜선 작은 음악회’ 개최 ... '미공개곡 최초 공개, 시청자와 토크타임'
  • 이용선 기자
  • 승인 2020.06.26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뮤지컬 '더 모먼트' 랜선음악회 이미지
뮤지컬 '더 모먼트' 랜선음악회 이미지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뮤지컬 '더 모먼트'가 ‘랜선 작은 음악회’를 26일 오후 6시 30분 ㈜스탠바이컴퍼니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라이브로 연다.

 

오는 7월 8일 창작 초연 첫 개막을 앞두고, 작품을 기다리는 관객을 위해 준비한 이벤트다. 이날 극 중 사내, 남자, 소년의 캐릭터 넘버는 물론 단체곡까지 시연해 시청자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사내 역의 곡 ‘혹시’, 남자 역의 곡 ‘저기 보이지 않는’, 소년 역의 곡 ‘내가 여기서 나간다면’을 시연할 예정이다. 또 ‘돌고도는’이라는 단체 넘버를 선보이며 폭발적인 가창력과 환상의 케미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높이고 있다.

 

넘버 시연뿐만 아니라, 실시간 시청자와 소통을 하는 ‘토크 타임’도 마련한다. 인스타그램, 트위터 등 SNS 채널을 통해 사전 취합된 질문 중 몇 가지를 선정해 답을 건네며 궁금증을 해소해준다. 실시간 시청자와도 즉석 소통하며, 마치 한 공간에 있는 듯한 현장감 넘치는 랜선 음악회를 완성하며 재미와 감동을 전한다.

 

이날 더 모먼트의 9명 전 캐스트가 모두 출연해 작은 음악회를 완성한다. 박시원(박송권), 원종환, 유성재, 강정우, 주민진, 유제윤, 김지온, 홍승안, 정대현은 환상의 하모니는 물론 티키타카 케미를 발산하며 최고의 호흡을 자랑할 전망이다.

 

한편, 뮤지컬 '더 모먼트'의 ‘랜선 작은 음악회’는 26일 오후 6시 30분 ㈜스탠바이컴퍼니 인스타그램에서 열린다. 공연은 7월 8일부터 9월 6일까지 유니플렉스 2관에서 진행한다. R석은 66,000원 S석은 44,000원. 예매는 YES24 티켓, 인터파크 티켓에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