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다은_JTBC '쌍갑포차' 방송 캡처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쌍갑포차' 정다은이 아쉬운 마음을 담은 종영 소감을 전했다.

 

정다은은 JTBC 수목드라마 '쌍갑포차'(극본 하윤아  연출 전창근)에서 귀여운 모쏠 매력을 발산하며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정다은은 "여린이부터 경면주사까지 '쌍갑포차'를 통해 다양한 연기를 보여드릴 수 있어서 감사하고 행복했다. 여린이의 진정한 사랑을 찾는 과정을 촬영하면서 연기적인 고민을 많이 했던 만큼 애정이 큰 작품이다. 부족함을 많이 느끼면서 더 열심히 하겠다는 다짐을 매일 하게 된 작품이어서 오래오래 기억에 남을 것 같다"라며 애정을 한껏 드러냈다.


이어 "첫 방송이 엊그제 같은데 벌써 마지막이라니 너무 아쉽다. 저도 매주 본방을 챙겨보면서 힐링하며 재미있게 봤던 '쌍갑포차'였다"며 "저는 tvN '루카'를 열심히 촬영 중이니 하반기에 새로운 모습으로 찾아뵙겠다. 기대 많이 해달라"라며 이후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심어줬다.

 

정다은은 '쌍갑포차'에서 강배(육성재 분)와 커플이 된 마트 보안요원 여린을 맡아 강단있으면서도 순도 100% 모쏠매력으로 재미를 더하는가 하면, 사랑을 처음 시작한 순수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미소를 자아냈다.

 

특히 여린이의 전생인 경면주사일 때에는 여린과는 달리 거칠면서도 친근하게 연기하며 톤과 결을 구분 지었다. 전생에 겪은 실연의 상처를 극복하며 막춤까지 보여주는 등 1인 2역을 완벽하게 소화해 몰입감을 높였다.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