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tvN 새 토일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 속 김수현과 서예지가 설레는 로코 호흡을 기대케 하고 있다.


시청자들이 오는 20일(토) '사이코지만 괜찮아'(연출 박신우 극본 조용)의 첫 방송을 기다리는 수많은 이유 중 하나는 바로 김수현과 서예지가 선보일 로맨스일 터, 두 사람은 극 중 타인을 받아줄 여백이라고는 없는 고단한 문강태와 그런 그에게 꽂혀 '운명'을 논하는 반사회적 인격성향의 고문영으로 분해 서로의 결핍을 채우는 달콤 살벌한 힐링을 선사할 예정이다.

 

김수현(문강태 역)과 서예지(고문영 역)는 이들을 화면에 담아내는 박신우 감독도 놀랄 만큼 환상적인 비주얼 합을 자랑하는가 하면 꿀 떨어지는 목소리 케미까지 엿보여 기대감에 불을 지피고 있는 상황.

 

그 가운데 김수현은 서예지를 향해 "좋은 목소리를 가진 배우다. 촬영하면서 목소리가 좋다는 생각을 여러 번 했다. 더 몰입하게 만드는 힘을 가진 것 같다"며 엄지 척을 내세워 훈훈함을 더한다.

 

김수현은 지난 10일(수) '사이코지만 괜찮아' 온라인 제작발표회에서도 "평소 현장에서는 편한 사이지만 카메라 앞 고문영이 튀어나오는 순간은 소름이 돋을 정도다"라고 놀라워했던 것에 이어 "서로 긴장을 한 채로 함께 연기를 하는 것도 좋은 자극이 되는 것 같다"고 밝혀 두 사람의 케미가 베일을 벗을 첫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여기에 서예지는 "저절로 고문영에 몰입하게 도와주는 최고의 파트너"라며 극 중 문강태(김수현 분)에게 직진하는 고문영(서예지 분)처럼 김수현을 향한 화끈한 화답을 보냈다.

 

뿐만 아니라 "현장의 분위기 메이커라 강태만 오면 현장에 웃음꽃이 핀다. 덕분에 에너지를 많이 얻고 도움을 많이 받고 있다"고 전해 드라마 속에서 구현될 두 사람의 강렬한 연기 시너지를 더욱 기다려지게 만들고 있다.

 

'사이코지만 괜찮아'는 버거운 삶의 무게로 사랑을 거부하는 정신 병동 보호사 문강태와 태생적 결함으로 사랑을 모르는 동화 작가 고문영이 서로의 상처를 보듬고 치유해가는 한 편의 판타지 동화 같은 사랑에 관한 조금 이상한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이처럼 김수현과 서예지의 만남이 공개되는 tvN '사이코지만 괜찮아'는 오는 20일(토) 밤 9시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