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더 모먼트 박시원, 김지온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뮤지컬 '더 모먼트'의 박시원(박송권), 김지온이 17일 오전 9시, ‘TBS FM 김규리의 퐁당퐁당(FM 95.1 MHz)’에 출연한다.

 

오는 7월 8일 개막하는 뮤지컬 '더 모먼트'의 작품 소개는 물론, 뮤지컬 넘버 시연까지 진행한다. 이날 처음 작품 넘버를 공개하는 순간으로, 작품에 대해 궁금해 하고 있는 관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박시원(박송권)은 사내 역의 애절함이 한껏 묻어 있는 ‘나의 별은 너였어’, 김지온은 풋풋하고 순수한 감성이 묻은 소년의 곡 ‘너에게로 가는 길’을 열창할 예정이다.

 

작품뿐만 아니라, 오랫동안 뮤지컬 배우로 활동을 하며 배우로서 탄탄한 입지를 구축한 박시원(박송권), 최근 종영된 tvN 더블캐스팅에서 최고의 실력을 보여주며 인기를 얻은 김지온의 근황도 함께 전한다.

 

연습 과정의 에피소드와 비하인드 스토리를 풀어내며, 보이는 라디오가 동시 진행돼 시청자와 직접 소통하며 즐거움을 안겨줄 전망이다.

 

한편, 뮤지컬 '더 모먼트'는 한겨울, 산속 깊은 곳에 있는 산장에서 벌어지는 세 남자의 이야기를 다룬 뮤지컬이다. 드라마틱한 스토리와 음악으로, 오는 7월 8일 대학로 유니플렉스 2관에서 개막해 관객을 만날 예정이다.

 

 

사진제공 ㈜스탠바이컴퍼니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