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유_ ‘와이낫 시즌3’ 예고 캡처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가수 소유가 오늘(12일) SBS Plus ‘와이낫 시즌3’에 첫 등장한다.

 

소유는 오늘(12일) 밤 10시 20분 방송되는 SBS Plus ‘와이낫 시즌3’에 합류하고 다채로운 일상 공개에 나선다.

 

‘와이낫 시즌3’는 ‘이것도 안 되고 저것도 안 되고... 우리는 자연스럽게 제한적인 삶을 살았던 건 아닐까?’하는 물음에서 시작된 프로그램으로, 소유를 비롯해 배우 한채영, 한보름이 리얼한 일상을 선보이는 리얼리티 브이로그 예능이다.

 

시즌 3에 합류하며 프로그램에 활기를 더한 소유는 예고편을 통해 에너지 넘치는 매력을 발산해 이목을 끌었다. 그는 탄탄한 보디라인과 건강한 몸매를 만들기 위해 열정적으로 운동을 하는가 하면 특별한 마사지부터 셀프 피부 관리 비법까지 살짝 선보이며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배가시켰다. 

 

특히 소유는 이번 방송을 통해 평범하지만 유쾌하고 신나는 일상을 가감 없이 드러내며 시청자들의 깊은 공감을 불러일으킬 전망이다. 평소 솔직하고 소탈한 성격으로 큰 사랑은 받고 있는 만큼 편안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운동, 건강, 음식, 뷰티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해 ‘꿀팁’ 공개에 나선다. 더욱이 ‘겟잇뷰티’, ‘소유X하니의 뷰티뷰’, ‘하트시그널 시즌2’, ‘이타카로 가는 길’, ‘트렌드 위드 미’, ‘썸바이벌 1+1’, ‘더 콜 2’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뛰어난 활약을 펼쳤던 그가 ‘와이낫 시즌3’에서는 어떤 매력으로 시청자들에게 다가갈 수 있을지 궁금증이 높아진다.

 

소유는 솔로 앨범 ‘기우는 밤’과 ‘까만 밤’을 선보이고, 각종 인기 드라마 OST와 유명 아티스트와 콜라보 참여하며 솔로 아티스트로 성공적으로 입지를 다졌다. 또한, 예능 프로그램 출연하고 KBS 드라마스페셜 2019 ‘때빼고 광내고’로 연기 도전했으며 유튜브 채널 ‘소유기(記)’까지 개설해 다방면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한편, 소유가 출연하는 SBS Plus ‘와이낫 시즌3’는 오늘(12일) 밤 10시 20분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