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미키_‘HIDE and SEEK’ ‘SEEK’(식) 버전 티저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그룹 위키미키(Weki Meki)가 한편의 동화 같은 두 번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10일 위키미키는 공식 SNS 채널에 세 번째 미니앨범 ‘HIDE and SEEK’(하이드 앤 식)의 ‘SEEK’(식) 버전 티저를 게재해 신비로운 아우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순백의 배경에서 깃털 가면을 쓴 위키미키 멤버들은 자유로운 포즈와 함께 사과, 꽃, 구슬 등의 오브제로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내 시선을 끌어당긴다. 특히, 이전 공개된 ‘HIDE’(하이드) 티저 속 화려한 의상과 강렬한 장총으로 화제를 모았던 위키미키가 이번 ‘SEEK' 티저에서는 감각적인 디자인의 로브와 청바지로 트랜디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모습을 선보여 색다른 매력을 자랑했다.

 

위키미키_‘HIDE and SEEK’ ‘SEEK’(식) 버전 티저

위키미키의 이번 앨범 ‘HIDE and SEEK’은 ‘Awakening myself, newly made(내면에 잠재해있던 위키미키의 매력이 깨어나 새로운 위키미키를 찾는다)’를 메시지로 새로운 변신을 시도한 위키미키의 모습을 담았다. 이 가운데 ‘HIDE’ 버전의 시크하고 강렬한 카리스마와 대비되는 ‘청초한 신비로움’을 표현한 ‘SEEK’ 버전은 ‘두 얼굴의 위키미키’의 매력을 극대화하며 음악적, 비주얼적으로 한층 성장한 컴백임을 예고했다.

 

한편, 위키미키의 세 번째 미니앨범 ‘HIDE and SEEK’은 오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제공 판타지오뮤직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