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그룹 몬스타엑스가 오늘(11일) ‘히든트랙2’에 출연한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몬스타엑스가 오늘(11일) 오후 9시 공개되는 뮤직 라이브 쇼 ‘히든트랙2’에 출연한다”면서 “시즌의 마지막 게스트로서 프로그램을 유쾌하게 채울 예정이니 많은 시청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히든트랙2'는 JTBC 디지털 스튜디오 룰루랄라와 KT Seezn(시즌)이 공동 제작하는 뮤직 라이브 토크쇼로, 슈퍼주니어의 리더 이특의 진행 아래 출연 아티스트의 수록곡 중 숨겨진 명곡 7개를 선정하고 팬들이 직접 선정한 1위 곡의 무대를 라이브로 선보이는 프로그램이다. 이날 몬스타엑스는 시즌 2의 마지막 게스트로 출연해 프로그램의 마무리를 화려하게 장식한다.

 

앞서 몬스타엑스는 ‘몬스타 트럭(Monsta Truck)’부터 ‘블루 문(Blue Moon)’, ‘스탠드 업(Stand Up)’, ‘오 마이!(Oh My!)’, ‘유 아(U R)’, ‘플레이 잇 쿨(Play it Cool)’, ‘플로우(FLOW)’ 총 7개의 수록곡을 선정하며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들은 엄격한 선정 기준부터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다양한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다. 

 

또한, 7개의 곡 중 팬들이 뽑은 1위인 ‘골든트랙’으로는 스페셜 라이브 무대까지 꾸밀 계획으로 퍼포먼스 장인으로 이름난 몬스타엑스가 어떤 곡의 무대를 펼칠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뿐만 아니라 그간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재치 넘치는 입담과 예능감을 자랑했던 만큼 시청자들에게 유쾌한 웃음까지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실시간 소통부터 멤버 별로 화면을 선택해 볼 수 있는 멀티뷰, '히든트랙2'만의 다양한 시그니처 코너 등이 준비돼 특별한 매력 역시 느낄 수 있을 전망이다.

 

지난달 새 미니앨범 ‘판타지아 엑스(FANTASIA X)’로 가요계에 컴백한 몬스타엑스는 강렬함과 에너제틱함이 동시에 느껴지는 수록 타이틀곡 ‘판타지아(FANTASIA)’로 카리스마 넘치는 퍼포먼스를 선사,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활발한 앨범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몬스타엑스가 출연하는 ‘히든트랙2’는 오늘(11일) 오후 9시 Seezn(시즌)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방송되며, ‘룰루랄라 뮤직’의 유튜브 채널과 네이버 TV 채널을 통해 하이라이트 영상 클립 시청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