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소녀_'버터플라이' 뮤직비디오 티저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걸그룹 우주소녀가 신곡 ‘버터플라이(BUTTERFLY)’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6일 공식 유튜브와 네이버 V 라이브 채널에 우주소녀의 새로운 미니앨범 ‘네버랜드(Neverland)’의 타이틀곡 ‘버터플라이’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하고 컴백이 임박했음을 알렸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우주소녀가 아름다운 나비처럼 화려한 매력을 마음껏 자랑하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풍성하게 피어난 꽃 한 송이를 시작으로 숲 속의 요정처럼 눈부신 비주얼, 나비의 날개같이 바람에 휘날리는 드레스, 파스텔톤 구름과 화사한 꽃밭 등 동화 속 장면을 생각나게 하는 감각적인 배경은 우주소녀 특유의 몽환적이면서도 신비로운 영상미를 부각했다. 더욱이 밝고 경쾌한 멜로디와 짧게 공개되며 깊은 인상을 남긴 군무신은 신곡 무대에 대한 호기심까지 증폭시키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압도했다.

 

타이틀곡 ‘버터플라이’는 히트곡 메이커 별들의전쟁*(GALACTIKA *)과 의기투합한 곡으로, 자유를 꿈꾸는 소녀의 마음을 나비의 날개짓에 비유했다. 어른이 되어가는 소녀가 흔들리는 자아 속에서 있는 그대로의 자신을 찾아가는 이야기를 그린 해당 트랙은 앨범의 주 테마가 되는 동화적 상상력이 인상적이며, 시청각을 압도하는 경쾌함과 몰입도를 높인 스토리 전개로 이전과는 또 다른 매력을 어필한다.

 

특히 새 미니앨범 ‘네버랜드’는 피터팬이 떠나고 난 네버랜드, 홀로 남은 팅커벨의 시점에서 바라본 꿈과 현실의 세계, 그 안에서 펼쳐지는 동화 같은 이야기를 담아 그간 선보였던 다채로운 콘셉트를 넘어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음악 세계를 선사한다.

 

한편, 우주소녀는 오는 9일 오후 6시 새 미니앨범 ‘네버랜드’를 발표한다.

 

 

사진제공 스타쉽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