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비티_'클라우드 나인' 스케줄러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그룹 크래비티(CRAVITY)가 오는 17일 후속곡 활동에 나선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3일 오후 9시 9분 공식 SNS 채널에 크래비티의 데뷔 앨범 ‘크래비티 시즌1. [하이드아웃 : 리멤버 후 위 아](CRAVITY SEASON1. [HIDEOUT : REMEMBER WHO WE ARE])’의 수록곡 ‘클라우드 나인(Cloud 9)’의 스케줄 포스터를 게재했다.

 

앞서 커밍순 이미지를 통해 계단에 일렬로 선 채 담장 너머를 바라보는 뒷모습과 귀여운 느낌을 자아내는 의상으로 팬들의 호기심을 이끌었던 크래비티는 이어 스케줄 포스터를 공개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하늘을 연상케 하는 파란 배경 위에 흰 구름과 함께 공식 팬클럽 명인 러비티(LUVITY)와 크래비티 등의 글씨가 새겨진 스티커, 구름 모양의 아이스크림과 스마일 스티커 등이 붙여져 발랄한 분위기를 물씬 풍긴다. 

 

스케줄에 따르면 크래비티는 커밍순 이미지를 시작으로 총 열 번의 콘셉트 포토, 후속곡으로 활동을 시작할 ‘클라우드 나인’ 뮤직비디오 티저와 본편까지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후속곡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또한, 프로모션 콘텐츠를 오후 9시 9분에 맞춰 게재하며 특별함을 더했다.

 

크래비티_'클라우드 나인' 커밍순

후속곡 ‘클라우드 나인(Cloud 9)’은 지난 4월 발표한 데뷔 앨범의 수록곡으로, ‘가장 행복한 상태’를 뜻하는 단어인 Cloud 9이라는 제목처럼 행복함과 풋풋함 가득 담은 멤버들의 청량미를 느낄 수 있는 하우스 팝 트랙이다.

 

크래비티는 스스로 가둔 틀과 규칙을 깨부수자는 아홉 청춘의 메시지를 담은 타이틀곡 ‘브레이크 올 더 룰즈(Break all the Rules)’로 가요계에 데뷔, 다채로운 보컬 색과 패기 넘치는 강렬 퍼포먼스를 자랑했다. 한터차트 주간 음반차트 1위와 5월 월간 글로벌차트 1위, ‘아이튠즈 톱 케이팝 앨범 차트’ 7개 지역 1위 총 12개 지역 톱 3, 아이튠즈 종합 차트 ‘월드와이드 아이튠즈 앨범 차트’ 4위, 빌보드 ‘소셜 50’ 차트 12위로 데뷔 등 국내외에서 관심을 받으며 ‘2020년 대세 신예’로 눈도장도 찍었다. 이를 바탕으로 후속곡 ‘클라우드 나인’으로는 또 어떤 매력을 보여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크래비티(세림, 앨런, 정모, 우빈, 원진, 민희, 형준, 태영, 성민)는 오는 17일 후속곡 ‘클라우드 나인’ 활동을 시작한다.

 

 

사진제공 스타쉽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