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극 '더 모먼트' 공연전체부문 예매 1위

[아트코리아방송 = 박지훈 기자] 스탠바이컴퍼니의(대표: 최민우) 신작 뮤지컬 '더 모먼트'가 1일 오후 2시 진행한 프리뷰 티켓 오픈에서 예매율 1위를 기록했다.

 

오는 7월 8일 대학로 유니플렉스 2관에서 개막하는 뮤지컬 '더 모먼트'는 1일 오후 2시 YES24, 인터파크 티켓에서 프리뷰 티켓 오픈을 진행함과 동시에 단숨에 YES24 공연 전체 부문 1위를 기록했다. 연극 '비클래스', 뮤지컬 '블랙슈트' 등 다수의 작품을 선보이며 관객의 사랑을 받은 스탠바이컴퍼니의 신작으로, 프리뷰 오픈부터 성공적인 첫 출발을 알렸다.


뮤지컬 '더 모먼트'는 세 명의 남자가 각자의 이유로 누군가를 만나기 위해 찾아간 산장에서 마주치게 되며 시작하는 작품이다. 흡인력 넘치는 드라마와 풍성한 음악으로 올여름 동화적인 판타지와 낭만적인 상상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연극 '페이퍼'의 작/연출 표상아가 극작과 연출, 연극 '데스트랩', '비클래스', 뮤지컬 '헤르츠' 등의 음악을 책임진 김여우리가 작곡을 맡는다. 평단과 관객의 주목을 받고 있는 두 신예 창작자가 의기투합해 만든 작품으로 기대가 높다.

 

탄탄한 실력으로 최고의 케미스트리를 보여줄 캐스팅 라인업도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린다. 사내 역은 박시원(박송권), 원종환, 유성재, 남자 역은 강정우, 주민진, 유제윤, 소년 역은 김지온, 홍승안, 정대현이 맡아 열연을 펼치며 웃음과 감동을 안길 예정이다.

 

한편, 프리뷰 오픈 1위를 기염한 뮤지컬 '더 모먼트'는 오는 7월 8일부터 9월 6일까지 유니플렉스 2관에서 공연한다. 예매는 YES24, 인터파크 티켓에서 할 수 있다. 

 

사진제공 (주)스탠바이컴퍼니

키워드

#더 모먼트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