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소녀 여름_'네버랜드' 콘셉트 포토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걸 그룹 우주소녀의 여름이 숲 속의 요정으로 화려하게 등장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29일 공식 SNS 채널에 우주소녀의 새로운 미니앨범 ‘네버랜드(Neverland)’의 여름의 개인 콘셉트 포토와 무빙 티저를 공개하고 이목을 끌었다.

 

공개된 포토 속 여름은 마치 숲 속의 요정처럼 생동감 넘치는 아우라를 한껏 드러냈다. 새침한 표정과 도도한 눈빛으로 시선을 압도한 그는 한층 성숙해진 아름다움을 뿜어냈다. 이와 함께 공개된 무빙 티저에서 그는 손에 든 나비 모양의 목걸이를 시계추처럼 움직여 좀 더 신비로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특히 앞서 선보인 멤버들과는 또 다르게 무빙 티저가 아닌 콘셉트 포토에서 하늘색의 나비가 등장해 팬들의 호기심을 더욱 자아내고 있다. 

 

우주소녀 여름_'네버랜드' 콘셉트 포토

눈부신 매력을 가득 담은 티저로 가요 팬들을 매료시킨 여름은 유쾌하고 에너지 넘치는 매력으로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렇듯 공개하는 티저마다 역대급 비주얼과 콘셉트로 컴백 분위기를 고조시킨 우주소녀는 히트곡 메이커 별들의전쟁 *(GALACTIKA *)이 프로듀싱한 곡 ‘버터플라이(BUTTERFLY)’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음악 세계를 선사할 전망이다. 지난해 ‘라 라 러브(La La Love)’, ‘부기 업(Boogie Up)’, ‘이루리’로 인기 걸그룹으로 자리매김한 이들이 이번 타이틀곡 '버터플라이'로는 어떤 음악을 선사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우주소녀는 오는 6월 9일 새 미니앨범 ‘네버랜드’와 타이틀곡 ‘버터플라이’를 발표하고 가요계에 전격 컴백한다.
 

 

사진제공 스타쉽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