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오늘(26일) 전 세계 팬들과 만난다 '컴백 온라인 쇼케이스 개최 ... V 라이브 글로벌 생중계'
몬스타엑스, 오늘(26일) 전 세계 팬들과 만난다 '컴백 온라인 쇼케이스 개최 ... V 라이브 글로벌 생중계'
  • 이용선 기자
  • 승인 2020.05.26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그룹 몬스타엑스가 온라인 쇼케이스를 전격 개최한다.

 

몬스타엑스는 오늘(26일) 새로운 미니앨범 ‘판타지아 엑스(FANTASIA X)’를 발매하고 같은 날 오후 8시 네이버 V 라이브의 몬스타엑스 채널을 통해 온라인 쇼케이스 MONSTA X COMEBACK SHOWCASE 'FANTASIA X'를 개최해 팬들과 함께한다.

 

쇼케이스 'FANTASIA X'는 미니앨범 발매를 기념해 네이버 V 라이브로 생중계되며, 몬스타엑스는 전 세계에 위치한 팬들과 함께 컴백을 자축하고 신보에 관련된 소식을 나누며 다채롭게 교감할 예정이다. 

 

특히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주목을 받고 있는 몬스타엑스가 오랜만에 선보이는 쇼케이스인 만큼 팬들이 기다렸던 타이틀곡 ‘판타지아(FANTASIA)’ 무대를 최초로 공개하고 이제껏 보여주지 않은 음악을 포함해 다양한 무대로 쇼케이스를 가득 채운다. 신곡 무대뿐만 아니라 그간 펼쳤던 해외 활동과 앨범 준비 과정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하는 자리도 마련해 뜻깊은 시간을 선사할 계획이다.

 

약 7개월 만에 신보로 국내 가요계 컴백을 앞둔 몬스타엑스는 새 앨범 발표를 앞두고 매력적인 컴백 콘텐츠를 연달아 오픈하며 전 세계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더욱이 이번 앨범에서는 주헌과 아이엠의 자작곡과 더불어 다양한 장르의 음악이 모두 담겼다고 알려져 이들이 어떤 색깔을 담은 쇼케이스를 보여줄 수 있을지 음악 팬들의 관심이 극에 달하고 있다.

 

한편, 몬스타엑스는 오늘(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미니앨범 ‘판타지아 엑스’를 발매하고 같은 날 오후 8시 네이버 V 라이브의 몬스타엑스 채널을 통해 컴백 기념 온라인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사진제공 스타쉽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