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구석 문화예술 인사이트 홍보 이미지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컬처 네트워크 인터미션 스쿨이 ‘방구석 문화예술 인사이트’ 30일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방구석 문화예술 인사이트는 비대면(Untact) 문화예술 스터디 프로젝트다. 공연 마케팅을 주제로 6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4주간 진행되며, 카카오톡 채팅을 채널로 사용한다. 문화예술과 마케팅에 관심 있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방구석 문화예술 인사이트 프로젝트는 매주 월요일에 15분 마케팅 강의 영상을 제공한다. 강의는 뮤지컬 김종욱찾기, 여신님이 보고계셔, 팬레터, 환상동화 등 100여 편의 공연 홍보마케팅과 제작을 총괄한 ㈜스토리 피 조한성 대표가 맡는다. 다년간 쌓아온 업계 노하우와 풍부한 마케팅 관련 지식을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프로젝트 참여자는 각자 매일 하루에 1개씩 마케팅 관련 지식이나 이슈, 영감을 받은 사례 등을 공유해야 한다.


 
6월 한 달간의 비대면 프로젝트가 끝난 후에는 오프라인 소셜 살롱을 1회 진행한다. 참여자 전원이 직접 만나 문화예술을 주제로 자유로운 네트워킹을 펼칠 예정이다. 이번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이끌 수장은 공연홍보마케팅 대행사 ㈜스토리피의 조한성 대표와 권진상 이사로 기대를 모은다.


 
해당 프로젝트의 주최/주관 ㈜인터미션 스쿨은 다양한 문화계 리더와 함께하는 컬처 커뮤니티 모임으로 지난해 첫 시작했다. CJ ENM 공연제작부 예주열 본부장, 신시컴퍼니 홍보마케팅팀 최승희 실장, 뮤지컬 ‘프랑켄슈타인’, ‘벤허’의 이성준 음악감독 등 명실상부한 문화계 최고의 리더들이 참여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한편, ‘방구석 문화예술 인사이트’ 30일 프로젝트는 6월 1일~6월 30일 기간 동안 진행되며, 참가비는 30,000원이다. 신청은(https://forms.gle/EwcBNdSuuyHWBTvE7)에서 가능하다. 

 

 

사진제공 ㈜Story P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