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의 소녀_'불후의 명곡' 방송 캡처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그룹 이달의 소녀(LOONA)가 홍진영의 ‘사랑의 배터리’를 재해석하며 웅장한 무대를 선보여 화제를 모았다.

 

16일 방송된 KBS 2TV ‘불후의 명곡 – 전설을 노래하다’에서는 2000년대를 대표하는 가수들을 탄생 시킨 히트 메이커 전설 조영수 특집이 그려졌으며, 이달의 소녀와 함께 엔플라잉 유회승, 먼데이키즈, 몽니, 포르테 디 콰트로, K타이거즈가 출연했다.

 

이달의 소녀 멤버 이브는 무대를 앞두고 “주말이 되면 가족들과 함께 즐기던 방송이었기 때문에 출연하게 된 게 믿기지 않는다”고 전하며 더불어 우승에 대한 욕심도 드러내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이날 방송에서 이달의 소녀는 조영수가 작곡한 홍진영의 ‘사랑의 배터리’를 짙은 탱고풍의 곡으로 편곡하여 부드럽고 강렬한 카리스마가 담긴 웅장한 무대를 선보여 시선을 끌었다.

 

이달의 소녀의 무대 후 전설 조영수는 “아드레날린이 샘솟는 멋있는 무대”라고 평하며 “우리나라 최고의 걸그룹이 될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계속 들었다”는 극찬을 남겼다.

 

한편 이달의 소녀는 이날 무대에서 ‘사랑의 배터리’를 완벽히 소화해 전설 조영수와 시청자를 사로잡은 것은 물론 무대 직후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랭크되는 등 화제성을 입증했다.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