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 내추럴한 메이크업 룩부터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까지 다채로운 매력
수지, 내추럴한 메이크업 룩부터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까지 다채로운 매력
  • 이용선 기자
  • 승인 2020.05.13 1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오늘(13일) 자정 랑콤 공식 유튜브 채널 통해 ‘뗑 이돌 파운데이션 광고영상’ 풀버전 공개
랑콤, 수지 ‘2020 뗑 이돌 광고 영상’ 풀(full) 버전
랑콤, 수지 ‘2020 뗑 이돌 광고 영상’ 풀(full) 버전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랑콤이 모델 수지와 함께한 ‘2020 뗑 이돌 광고 영상’ 풀(full) 버전을 오늘 13일 자정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랑콤의 베이스 메이크업 대표 제품인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을 사용하고 촬영한 것으로, 배우와 가수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수지가 “With my foundation, I am unstoppable”이라는 메시지를 통해 어디서나 당당한 여성의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표현했다.

 

영상 속에서 수지는 강렬한 눈빛을 선보이며 역대급 랑콤 광고 영상을 완성했다. 특히 빛나는 피부와 다채로운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자연스럽고 세련된 메이크업부터 관능적인 매력을 선보이는 콘셉트까지 모두 막힘 없이 소화해 감탄을 자아냈다. ‘뗑 이돌 파운데이션’으로 완성한 수지의 화사한 피부 톤과 매끄럽게 빛나는 무결점 피부가 다양한 메이크업 룩을 돋보이게 만든다.

 

랑콤의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은 오일 흡수체를 포함한 포뮬라가 번들거림의 원인이 되는 피부 유분기를 잡아주는 세미 매트 피니쉬로 보송한 마무리감을 선사하는 랑콤의 베스트셀러다. 뛰어난 밀착력과 지속력을 겸비해 시간이 지나도 피부가 하루 종일 가볍고 편안하다. 또한 총 12종의 컬러 라인업으로 출시되어 자신의 피부 톤에 맞는 최적의 색상을 선택할 수 있다.

 

피부 밝기는 물론 핑크, 옐로우, 베이지 등 특징에 따라 피부 톤을 맞춰줌으로써 자연스럽고 화사한 피부를 연출해준다. ‘뗑 이돌 파운데이션’은 랑콤의 뮤즈인 수지가 특히 애정하는 뷰티 아이템으로 ‘이쁜 컬러 파데’로도 잘 알려져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