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VNDIT(밴디트)_두 번째 미니앨범 'Carnival(카니발)'의 타이틀곡 'JUNGLE(정글)'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그룹 BVNDIT(밴디트)가 화려한 귀환을 알렸다.

 

BVNDIT(밴디트)는 8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Carnival(카니발)'의 타이틀곡 'JUNGLE(정글)'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BVNDIT(밴디트)는 귓가를 사로잡는 강렬한 비트에 맞춰 등장, 형형색색의 공작 무늬 소품으로 정글을 표현함과 동시에 화려한 도시를 비춰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특히 다채롭고 화사한 비주얼과 함께 신비로운 아우라까지 물씬 풍긴 BVNDIT(밴디트)는 이번에도 독보적인 콘셉트로 컴백할 것을 예고해 팬들의 기대가 한껏 높아지고 있다.

 

'JUNGLE'은 거칠지만 아름다운 젊음의 자신감으로, 어떠한 위협적인 순간이 오더라도 나만의 목소리로 새로운 움직임을 만들겠다는 밴디트의 용기 있는 목표를 담았다.

 

한편 BVNDIT(밴디트)는 이날 오전 11시 글로벌 쇼트 비디오 애플리케이션 틱톡(TikTok)을 통해 'JUNGLE' 음원 25초를 최초 공개하며 컴백 분위기를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Carnival'에 수록된 총 5곡의 음원은 오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제공  MNH엔터테인먼트

키워드
#BVNDIT #밴디트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