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가 주름 및 노화 빨라지기 쉬운 봄철, 수지가 제안하는 ‘눈가 피부’ 집중 케어
눈가 주름 및 노화 빨라지기 쉬운 봄철, 수지가 제안하는 ‘눈가 피부’ 집중 케어
  • 이용선 기자
  • 승인 2020.05.04 12: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랑콤, 어플리케이터 사용으로 더 효과적인 제니피끄 아이&래쉬 세럼 및 에센스, 아이크림 추천
수지
수지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요즘 같은 봄철에는 기온은 따뜻하지만 공기는 건조해 눈가 주름 등 노화가 빨라지기 쉽다. 피부 속 수분이 부족하고 자외선 세기는 강해져 외부자극에 대한 피부 방어와 재생능력이 떨어지기 쉬운데, 우리 얼굴 피부 중 얇고 예민한 눈가 피부가 보다 쉽게 손상 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눈은 얼굴에서 가장 먼저 보이는 부위다 보니, 눈가에 주름이나 다크서클이 생기면 전체적인 인상이 칙칙해 보일 수 있다. 게다가 평소 생활습관에 따라 눈가 주름은 한번 생기기 시작하면 악화되는 것은 시간 문제다. 따라서 지금부터라도 눈가 리프팅 관리를 통해 피부 노화를 늦추는 노력이 필요하다. 이미 미세한 눈가 주름을 발견했다면, 아침저녁 메이크업 전후의 스킨케어 외에도 사무실 등 낮 동안 예민해진 눈가 피부를 사수하는 방법을 소개한다.

 

랑콤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아이&래쉬 세럼
랑콤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아이&래쉬 세럼

눈가 전용 세럼의 마사지 효과로 낮에도 눈가 피로 완화

건조하고 답답한 실내 환경으로 예민한 눈가 피부는 얇은 만큼 금새 피로해지기 쉽다. 사무실 안 또는 외출 시 눈 아래 부위뿐만 아니라 눈꺼풀까지 360도 케어가 가능한 ‘눈가 전용 세럼’을 활용하면 좋다.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랑콤의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아이&래쉬 세럼’은 제니피끄의 대표 성분인 프로바이오틱스 추출물과 함께 아르기닌, 마데카소사이드, 구연산 성분을 포함하고 있어 주름·탄력·속눈썹 케어·눈가 붓기 등 노화가 진행되는 눈가 피부를 케어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또 전용 어플리케이터가 내장되어 있어 직접 손에 화장품을 묻히지 않고도 위생적이고 안전하게 눈가 케어가 가능하다. 스테인리스 서지컬 소재로 만든 펄 어플리케이터가 쿨링감을 부여하며 눈가 스트레스가 누적된 눈가를 시원하게 진정시켜준다. 또한 엘라스토머 연결 부위는 쿠션처럼 부드러우면서도 강한 압박을 줄 수 있어, 어플리케이터를 이용해 마사지하면 눈가 붓기를 완화할 수 있다.

 

랑콤은 최근 브랜드 뮤즈 수지와 함께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아이&래쉬 세럼’의 신규 어셋 컷들을 공개했다. 아이 세럼의 효능을 극대화시키는 전용 어플리케이터 사용으로 눈가 주름부터 속눈썹까지 360도 눈가 주변의 고민을 해결해 준다는 제품 특징을 담았다.

 

랑콤 ‘뉴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랑콤 ‘뉴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일교차 큰 봄철에도 피부 기초 체력 길러주는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에센스’

신체의 기초 체력이 약해지면 외부 환경과 스트레스의 영향에 취약해지듯이, 피부의 기초체력이 떨어지면, 계절의 변화를 가장 먼저 알아채게 된다. 우리 몸과 같이 피부 또한 내 외부환경과 자극에 끄떡없는 힘을 기르기 위해서는 건강한 피부 생태계, 즉 마이크로바이옴 균형을 유지해야 한다.

 


랑콤의 ‘뉴 어드밴스드 제니피끄’는 기존 베스트셀러 제니피끄 에센스에 마이크로바이옴 과학을 더해 탄생시킨 에센스다. 7가지 프리바이오틱스와 프로바이오틱스 성분을 담아 건강하고 탄탄한 피부 관리를 돕는 유익균을 공급하고 활성화시킨다. 이를 통해 피부 기초 체력을 길러주며 탄력, 주름 개선, 광채, 매끈함을 선사한다.

 

사용법도 편리하다. 드롭퍼를 한 번 펌핑해 로딩되는 1회 사용분에는 7가지 프리&프로바이오틱스 추출물이 들어있어 효율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피부에 베일을 입힌 듯 가볍고 산뜻하게 발리며, 상쾌하게 흡수되어 요즘과 같이 낮 동안의 기온 상승으로 피지 분비량이 많아지는 계절은 물론 사계절 모두 아침 저녁으로 사용하기 좋다.

 

랑콤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아이크림’
랑콤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아이크림’

과도한 업무 스트레스 등 일상에 지친 눈가 피부를 힐링해주는 ‘아이 크림’

매일 빠짐없는 데일리 스킨 케어로도 눈가 피부가 칙칙하거나 어두우면 얼굴 전체에 생기가 없어 보일 수 있다. 예민한 눈가에 부드럽게 스며들고 깊은 수분감이 느껴지는 눈가 전용 크림으로 생기 있는 눈가 피부 만들기에 집중 해 볼 것.

 

랑콤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아이크림’은 3가지 프로바이오틱스 성분이 더욱 환하고 또렷해진 눈가를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랑콤의 ‘라이트 스무스’ 기술로 만들어진 제니피끄 아이크림은 눈가 피부에 더욱 효과적으로 작용할 수 있는 부드럽고 촉촉한 제형으로 빠르게 흡수되어 눈가 피부를 매끄럽게 정돈해준다. 

 

 

사진제공 랑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