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비티(CRAVITY) ‘JUMPER(점퍼)’ 안무 영상 캡처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그룹 크래비티(CRAVITY)가 ‘JUMPER(점퍼)’ 안무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지난달 30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크래비티의 데뷔 앨범 ‘CRAVITY SEASON1. [HIDEOUT : REMEMBER WHO WE ARE](크래비티 시즌1. [하이드아웃 : 리멤버 후 위 아])’ 서브 타이틀곡 ‘JUMPER(점퍼)’의 안무 영상을 게재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캐주얼한 의상으로 자연스러운 매력을 보여준 크래비티가 에너지 넘치는 퍼포먼스를 선보여 시선을 끈다. 특히 곡명처럼 하늘을 향해 높이 뛰어오르는 안무를 비롯해 가사와 완벽하게 어우러지는 디테일한 퍼포먼스는 곡의 활기 넘치는 분위기를 한층 배가시킨다. 또한, 안무 영상임에도 불구하고 9명의 절도 있는 칼군무와 밝고 유쾌한 표정, 흥겹고 파워풀한 퍼포먼스는 실제 음악방송 무대를 방불케 해 보는 즐거움을 더한다.  

 

안무영상을 선보인 곡 ‘JUMPER’는 그룹 몬스타엑스의 멤버 주헌이 소속사 후배 크래비티를 위해 프로듀싱까지 직접 맡아 선물한 자작곡으로, 새로운 세상을 자유롭게 뛰어다니고 새로운 팬들과의 만남이 설레는 신인들의 패기가 느껴지는 트랙이다.

 

앞서 타이틀곡 ‘Break all the Rules(브레이크 올 더 룰즈)’ 안무 영상으로 강렬한 카리스마를 선보인 크래비티는 ‘JUMPER’에서 경쾌한 퍼포먼스로 흥을 돋우며 색다른 매력을 발산했다. 이처럼 매력적인 퍼포먼스로 음악 팬들의 눈과 귀를 또 한 번 매료시킨 크래비티는 최근 미국 빌보드 ‘소셜 50’ 차트에서 12위로 첫 진입하는 등 ‘글로벌 루키’로서 의미 있는 성과를 거두고 있다.

 

한편, 크래비티(세림, 앨런, 정모, 우빈, 원진, 민희, 형준, 태영, 성민)는 ‘스스로 가둔 틀과 규칙을 깨부수자’라는 주제로 세상을 향해 던지는 청춘들의 당찬 포부를 담은 곡 ‘Break all the Rules’로 활발한 음악 활동을 이어간다.

 

키워드
#크래비티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