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비티. 제공 스타쉽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그룹 크래비티(CRAVITY)가 오늘(28일) 첫 ‘눕방 라이브’에 출격한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크래비티가 오늘(28일) 밤 11시 네이버 V 라이브 채널을 통해 ‘CRAVITY X LieV - 크래비티의 눕방라이브’를 펼친다”고 전했다.

 

크래비티는 이번 라이브가 데뷔 첫 ‘눕방 라이브’인 만큼, 팬들과 다양하게 소통하며 특별한 순간을 함께 보낼 예정이다. 지난 14일 데뷔 이후 가요계의 큰 화제를 불러 일으키며 남다른 활약을 이어가고 있는 이들은 활동 비하인드 스토리부터 멤버 개개인의 숨겨진 매력 발산, 데뷔 앨범 ‘CRAVITY SEASON1. [HIDEOUT : REMEMBER WHO WE ARE](크래비티 시즌1. [하이드아웃 : 리멤버 후 위 아])’에 관해 못다 한 이야기까지 모두 나누며 팬들에게 뜻깊은 시간을 선물한다.  

 

특히 앨범 발매 당일 네이버 V 라이브로 진행한 데뷔 쇼케이스를 통해 약 100만 명의 접속자 수와 하트 수 2억 6천만 개를 돌파하는 저력을 뽐냈고, 데뷔 앨범으로 초동 5만 3천여 장의 판매고를 올리며 한터차트 주간 음반 차트 1위를 기록하는 등 전 세계 음악 팬들의 높은 관심을 받은 만큼 글로벌 팬들과 다채롭게 호흡하며 새로운 면모를 마음껏 자랑할 계획이다. 무대를 통해 밝고 유쾌한 에너지를 뿜어내는 이들이 선보이는 차분하고 포근한 ‘크래비티표 눕방라이브’는 어떨지 기대감이 모아진다.

 

타이틀곡 ‘Break all the Rules(브레이크 올 더 룰즈)’는 ‘스스로 가둔 틀과 규칙을 깨부수자’는 주제 아래 세상을 향해 던지는 크래비티의 당찬 포부를 담은 곡으로, 파워풀한 멜로디, 자로 잰 듯한 칼군무와 화려한 퍼포먼스가 인상적이다.

 

한편, 크래비티는 오늘(28일) 오후 11시 네이버 V 라이브를 통해 ‘CRAVITY X LieV - 크래비티의 눕방라이브’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