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쉬 뮤즈 전소니, '화양연화'의 인기로 재조명 받는 '래쉬 2020 S/S 캠페인'
래쉬 뮤즈 전소니, '화양연화'의 인기로 재조명 받는 '래쉬 2020 S/S 캠페인'
  • 이용선 기자
  • 승인 2020.04.28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소니
전소니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아이웨어 브랜드 래쉬의 2020 S/S 캠페인 뮤즈로 활동하고 있는 배우 전소니가 tvN '화양연화-삶이 꽃이 된 순간'에서 첫 드라마 주연에 도전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에 아이웨어 브랜드 래쉬의 2020 S/S 광고 캠페인이 다시금 조명되고 있다.

 

래쉬 2020 S/S 캠페인 미 타임(ME TIME)은 나만을 위한 하루라는 편안한 컨셉 속에서 신규 선글라스 컬렉션을 담아내 눈길을 끌었다. 배우 전소니가 가지고 있는 맑고 자연스러운 매력을 강조해 감각적인 비주얼을 완성했다.

 

전소니
전소니

일명 전소니 선글라스로 불리고 있는 래쉬의 2020 S/S 선글라스는 트렌드와 베이직을 동시에 사로 잡아 패션 키 아이템으로 주목 받고 있다. 특히 여성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선글라스 팀(TIM)과 프로포셜(PROPOSAL)은 데일리 선글라스로 인기를 끌고 있다. 라운드 프레임과 대비되는 과감한 아세테이트 커팅에서 개성이 돋보이는 선글라스 팀은 슬림 실루엣과 경량성이 특징이다.

 

충무로에 새롭게 떠오르는 신인, 배우 전소니는 지난 25일 첫 방송한 tvN 토일드라마 '화양연화-삶이 꽃이 된 순간'에서 피아노를 전공하는 음대 신입생인 20대 윤지수 역을 맡았다. 풋풋하고 순수한 새내기 대학생의 모습으로 첫사랑의 추억을 소환시키는 로맨스를 연기할 예정이다.

 

한편 래쉬의 2020 S/S 선글라스 컬렉션은 공식 온라인몰과 정식 딜러샵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