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rror the world 스톱 모션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세상에서 가장 중요한 철학적 질문은 “좋은 삶이란 무엇인가?”입니다. 좋은 삶이란 세상을 비추는 삶이며, 예술과 문화를 통해 세계를 이해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이를 통해 인류의 특별한 재능뿐만 아니라 자신에 대해서도 이해할 수 있습니다. 개인이란 마치 거울의 작은 파편 같은 것으로, 세상이라는 거울의 복사본이라고 할 수 있죠. 사람을, 그리고 세상의 아름다움을 이해하기 위해 노력하는 당신은 매우 아름답습니다."– 비비안 웨스트우드

 

Isamaya Ffrench 셀프 메이크업 컨텐츠

영국을 대표하는 럭셔리 디자이너 브랜드 비비안 웨스트우드(Vivienne Westwood)가 온라인을 통해 전 세계인들과 문화와 예술을 소개하고 공유하는 ‘미러 더 월드’(MIRROR THE WORLD) 캠페인을 공개했다.

 

‘미러 더 월드’는 디지털 이미지, 비디오, 라이브 스트리밍 등을 통해 세계 각국의 예술가, 작가, 시인, 음악가, 학계등과 협력하여 콘텐츠를 만들고 공유하기 위한 디지털 캠페인으로, 창조적인 커뮤니티를 지원하고 관객들을 비비안 웨스트우드가 추구하는 문화와 연결시키기 위한 목적으로 시작됐다.

 

Juergen Teller & Dovile Drizyte 책 소개 콘텐츠

우리가 사랑하는 예술과 문화를 다시금 소개해주는 글로벌 캠페인 ‘미러 더 월드’ 는 #ArtLoversUnite, #DIY(Do It Yourself), #BuyLessDressUp, #TimeMachine, #WestwoodDFM 등 다양한 이벤트와 활동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주요 예술기관, 뮤지션, 아티스트, 크리에이터와 협업하여 보다 다채로운 방식으로 즐거움을 선사함과 동시에 다양한 예술과 크리에이터를 지지한다.

 

캠페인의 시작은 유명 사진 작가 Juergen Teller와 Dovile Drizyte, 그리고 메이크업 아티스트 Isamaya Ffrench와 함께 했다. 앞으로도 꾸준히 소개 될 ‘미러 더 월드’ 캠페인의 콘텐츠들은 비비안 웨스트우드 인스타그램(@viviennewestwood)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