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호, 조각미모 돋보이는 비하인드 컷 공개 ... '남다른 아우라' 비주얼
이민호, 조각미모 돋보이는 비하인드 컷 공개 ... '남다른 아우라' 비주얼
  • 이용선 기자
  • 승인 2020.04.17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민호
이민호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대한제국 황제’ 이민호의 피지컬과 남성미는 남달랐다.

 

글로벌 뷰티&헬스케어 전문기업 셀리턴은 자사 LED마스크 브랜드 모델 배우 이민호의 비하인드 컷을 17일 공개했다.

 

셀리턴이 공개한 화보 속에서 이민호는 LED마스크 모델답게 빛을 뿜어내는 듯한 광채나는 피부를 뽐내고 있다. 실키한 소재의 화이트 셔츠를 입고 셀리턴 플래티넘 LED마스크를 들고 있는 이민호는 이마부터 콧대까지 이어지는 완벽한 페이스 라인으로 넘사벽 조각 미모를 과시하고 있다.

 

이민호
이민호

블랙수트로 차려 입은 상반신 컷에서는 고급스럽고 세련된 남성미를 뿜어낸다. 은은한 미소와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을 발하며 한 손으로 턱을 괸 포즈에서는 섹시하면서도 귀여운 매력이 흘러나와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셀리턴 모델 이민호의 전신컷에서는 수정이 필요 없는 우월한 기럭지와 몸매 비율이 돋보인다. 제품을 들고 있는 것만으로도 시선을 강탈하며 매력적인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이민호
이민호

이민호는 올해 초 프리미엄 홈케어 브랜드 셀리턴 모델로 발탁됐다.

 

셀리턴 관계자는 "올해 초 신규 광고 촬영을 준비하면서 찍은 컷들 중에 언론에 공개되지 않은 모델 컷을 공개했다”면서 “대한제국의 황제 역할로 올 봄 여심을 사로잡을 배우 이민호씨의 새로운 모습이 기대되며 셀리턴도 올 봄 다양한 소식을 전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배우 이민호는 17일 밤 10시 첫 방영을 앞둔 SBS 드라마 '더 킹-영원의 군주'에서 대한제국 3대 황제 이곤 역할로 출연할 예정이다
 

 

사진제공 셀리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